안녕하세요. 다크플래쉬 (darkflash) DLM200 Mesh Performance 강화유리 케이스를 소개하여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다크플래쉬는 혜성처럼 나타나 PC케이스 시장에서 주도적인 디자인 리더를 하고 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하는데요 미니타워 타입의 PC케이스로써 어떤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색상은 블랙과 흰색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지금의 겨울과도 잘 어울리는 화이트를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22년 12월 가격 다나와 최저가 가격은 67,950원의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DarkFlash DLM200 MESH PERFORMANCE 강화유리 PC케이스는 상단 탑 커버의 무나사 설계, 직관적인 상단 I/O패널, 120mm의 Non-LED 팬 장착, HDD 2개, SSD 최대 3개의 장착 Spec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장착 메뉴얼과 구성품이 들어 있는데요 후면의 나사까지도 흰색으로 제공하고 있어 화이트 컨셉을 위한 다크플래쉬의 시도가 많이 보여졌습니다. 측면 강화유리케이스로 스윙도어 타입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여러 컴퓨터케이스를 사용해 보았지만 측면은 이제 스윙도어가 진리인 것 같습니다.
전면 패널을 탈거해 보았습니다. 전면부 3개를 포함하여 전체 Non-LED 120mm 팬 4개 기본 장착을 하고 있으며 팬은 흰색의 무광으로 페인트로 정성스럽게 칠한 느낌을 보여줍니다.
전체적으로 무척이나 깔끔한 이미지이며 Non-LED 팬이라 더 정숙한 느낌을 받게 되는 것 같습니다.
좌우 대칭형 상단 I/O포트 및 USB Type-C 적용을 통하여 안정되고 균일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파워 버튼에도 불빛이 들어와 어두운 곳에서 포인트적 조명 역할을 담당합니다.
상단 뒷면을 살짝 들면 쉽게 탈거가 가능하며 상단부 ULTRA-FINE MESH 패널로 뛰어난 쿨링 시스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핀 타입도 다른 케이스들과 달리 원형 돌기로 되어 있어 부러지지 않는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단부에는 먼지 탈부착 되는 먼지 필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HDD케이스 또한 화이트로 되어 나사 2개를 풀고 조립할 수 있는 형태입니다. 바닥면의 고무받침대도 견고해서 흔들림 없이 잘 지지해 주고 있습니다.
미니타워임에도 잘 설계된 조립구조 덕에 크게 힘들이지 않고 완성시킬 수 있었습니다.
미니타워 크기로 책상 위나 아래에 두어도 부담없는 여유 공간 활용이 가능하고 공기순환에 유리한 상단의 무나사 패널은 사용자들에게 안정적인 느낌을 전해줍니다. 순수하고 깔끔한 화이트 디자인의 컴퓨터 케이스를 찾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며 이만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매링크 : https://prod.danawa.com/info/?pcode=17840969
#미니타워 #PC케이스 #컴퓨터케이스 #강화유리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