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더빙이나 스트리밍에 필요한 USB 마이크 구성과 게임 플레이 시 팀보이스용 마이크 구성에서 가성비가 우수한 제품들의 음성 결과물은 큰 만족감을 주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에 오늘 소개한 마타스튜디오 C10 콘덴서 마이크는 기본 구성이 매우 알차고 음성 녹음에 대한 결과물도 우수할 뿐 아니라 풀패키의 유동성도 우수한 제품이었습니다.
특히 콘덴서 마이크이지만 주변 소음보다 유저의 음색을 더 잘 수음하는 형태의 제품으로 특히 사용함에 있어서 녹음시 레이턴시 없는 모니터링이 가능한 마이크 하단부에 위치한 3.5mm 포트 지원과 모니터링 관련 볼륨 조절의 지원은 사용함에 있어서 매우 편리하게 느껴지는 제품이었습니다.
제품의 구성, 녹음 결과물, 다양한 호환성과 유동성까지 해당 제품의 가격대에서는 찾을수 없는 알찬 구성과 가성비가 돋보이는 제품이지만 녹음된 사운드의 퀄리티가 상당히 우수한 제품이었습니다.
그리고 마타스튜디오 C10 콘덴서 마이크같이 사용하면 좋은 MA30 마이크 암 제품은 관절에 스프링이 없는 깔끔한 형태의 제품으로 클램프 하부가 360도로 회전하고 상 하부 관절의 길이가 50cm의 넉넉한 사이즈와 디자인에 퀄리티가 우수한 마이크 암 제품이었습니다.
또 상단과 중간부 하단부에 완력 조절이 가능하지만 육각렌치를 이용해야 함이 약간 불편할 수도 있지만 한번 고정으로 유지가 잘 되고 디자인의 깔끔함이 돋보이는 제품이었습니다.
만약 음성녹음이나 스트리밍, 또는 온라인 강의, 게임 팀보이스용도의 10만원 미만의 예산에서 해당 구성과 녹음의 퀄리티가 돋보이는 제품을 찾는다면 오늘 소개한 구성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위 구성은 홈레코딩 입문자 분들 뿐 아니라 서브 마이크 구성에도 그 가치가 돋보이는 제품이었습니다. 제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알찬 구성의 가성비가 우수한 USB 콘덴서 마이크 제품과 스탠드에 스프링이 없는 마감과 퀄리티가 우수한 마이크 암 스탠드 제품을 찾으신다면 오늘 소개한 마타스튜디오 C10 콘덴서 마이크 제품과 MA30 마이크 암 구성은 어떨까요? 물론 선택은 여러분들의 몫입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위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제품과 원고료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