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그래픽카드의 가격이 많이 안정화 되었고, 프로세서 역시 바로 이전 세대들의 가격이 하락하면서 가성비 좋은 컴퓨터를 조립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그러면서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케이스와 ARGB 쿨링팬으로 게임 감성을 살리곤 하는데요, 오늘 포스팅 할 제품은 디프렌드 GLARE-LINE ARGB 연장 케이블로 파워서플라이에서 메인보드로 연결되는 24핀 메인 케이블에 화려한 ARGB 조명 효과를 내 주는 제품으로 RGB 게임 감성을 극대화 해 줄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화려한 RGB 조명 추가요~
디프렌드의 GLARE-LINE ARGB 연장 케이블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aRGB 신호와 동기화하여 aRGB 쿨링팬과 함께 멋진 광원 효과를 감상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메인보드에 연결되는 케이블의 끝은 미러 효과가 적용된 단자로 마감되어 있으며 디프렌드 로고가 고급스럽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연장케이블의 길이는 22cm로 어떠한 케이스에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길이가 더 길면 오히려 내부 공간을 많이 차지하여 불편할 것 같더라고요.
연장 케이블은 24핀 규격으로 메인보드에 커넥터와 파워서플라이 케이블 사이에 연결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파워서플라이 케이블 커넥터 쪽에는 aRGB 연결선이 있는데요, aRGB 허브의 남는 포트나 또는 기존 aRGB 연결선에 데이지체인 방식으로 연결할 수 있답니다.
이젠 케이블에서도 화려한 RGB 광원효과를 느껴보자
장착하는 방법은 사실 방법이랄 것도 없고요, 그냥 메인보드에 연결된 24핀 케이블 빼고 케이블과 메인보드 사이에 연결한 후 보기 좋게 정리하는 것 뿐이에요.
전원을 켜면 화려한 광원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저는 CPU 쿨러만 화이트 고정 LED 쿨러이고 케이스에 달린 쿨링팬들은 aRGB 허브를 통해 모두 동기화 하고 있고요, 디프렌드의 GLARE-LINE ARGB 연장 케이블은 상단 쿨링팬의 aRGB 연결선에 데이지체인 방식으로 연결을 하였습니다.
디프렌드 ARGB 연장케이블의 화려한 광원 효과를 한번 감상해 보실까요?
실제 눈으로 보면 훨씬 더 예쁜데 카메라로 광원 효과를 담으려니 쉽지 않네요.
자신만의 개성있는 RGB 감성을 꾸밀 수 있어요
보통 aRGB 광원 효과를 케이스 또는 프로세서의 쿨링팬에서만 볼 수 있었는데요, 이렇게 색다른 광원효과를 함께 추가하니 나만의 개성 넘치는 컴퓨터가 만들어진 것 같아요. 캠핑에서 불멍하듯 한참 바라 보고 있었네요.
디프렌드의 GLARE-LINE ARGB 연장 케이블은 24핀 제품 뿐만 아니라 그래픽카드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8핀 x 3개 규격의 연장 케이블도 있어 더욱 다양한 조합으로 PC를 꾸밀 수 있답니다.
PC 조립을 마치고 일주일간 사용하면서 상당히 만족감이 높았는데요,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PC를 조립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디프렌드의 GLARE-LINE ARGB 연장 케이블 추천드립니다.
- aRGB 적용으로 메인보드와 RGB SYNC 연동되어 다양한 스트리밍과 이펙트 제공
- 초연질 케이블을 사용하여 튜닝작업시에 유연하고 시각적인 효과가 뛰어남
- 전도성 높은 골드단자 적용 및 안정적인 18 AWG케이블 적용
혹시 제품에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다나와 최저가 조회 링크를 공유합니다.
#슬리빙케이블 #24핀연장케이블 #RGB슬리빙케이블 #RGB연장케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