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민트클로버 입니다.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마우스를 하나쯤은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노트북에 트랙패드가 있긴 하지만 익숙하지 않아서 대부분 사용자의 경우에는 익숙하고 빠른 작업을 할 수 있어서
블루투스마우스를 알아보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모던 모바일 마우스입니다.
박스 앞면에는 마이크로소프트 로고와 제품 사진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뒷면에는 각국의 언어로 적혀있는 설명이 있습니다.
개봉을 해보니 마우스 본체가 먼저 보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구성품을 살펴보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모던 모바일 마우스 블루투스마우스 본체, 사용설명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체를 살펴보겠습니다.
디자인을 살펴보자면 가볍고 얇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기존의 마우스의 경우에는 두툼하고 무게가 나가서 가방에 휴대하기 불편했는데
이 제품의 경우에는 가방에 쏙 들어갈정도로 얇고 가볍게 디자인이 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휠 부분에는 금속 재질로 되어 있어서 깔끔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전면 아랫부분에는 마이크로소프트 로고가 있어서 심플한 모습을 보여줘서 좋습니다.
마우스의 두께는 이렇습니다. 일반 마우스와 달리 슬림한 형태로 되어 있는데
슬림한 대신에 가방에 휴대하기 편안한 두께로 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뒷면에는 전원 버튼 및 페어링 버튼이 있으며 건전지 2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건전지는 AAA으로 되어 있습니다.
한번 누르면 전원 버튼이며 3초간 꾹 누르면 블루투스 페어링이 진행이 됩니다.
배터리 지속시간은 최대 1년이라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제품의 무게를 측정해봤습니다.
공식스팩시트 상의 무게는 78g으로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전자저울을 가지고 제품의 무게를 측정해본 결과 80g으로 스팩시트와 거의 똑같은 무게가 측정이 된것을 알 수 있습니다.
건전지 미포함한 무게는 57.7g으로 측정이 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 키보드 센터라는 전용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DPI설정을 할 수 있으며 휠 버튼을 다양한 기능을 설정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응용 프로그램별로 마우스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제품을 사용해봤습니다.
마우스 디자인이 얇고 가볍다보니까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이 좋습니다.
클릭감은 일반 마우스에 비해 쫀득한 클릭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무소음 방식이 아닌 일반마우스와 똑같은 클릭음이 들리기 때문에 일반 사무용이나 카페에서 사용하기에 좋지만
조용한 환경에서 사용할 경우에는 마우스 클릭소리가 들릴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으로 블루투스마우스 마이크로소프트 모던 모바일 마우스를 개봉해보고 사용을 해봤습니다.
얇고 가벼운 세련된 디자인과 그립감을 보여주고 블루투스 연결로 노트북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에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해서 좋습니다.
무엇보다 제 노트북이 서피스 랩탑 고를 사용중이여서 제품 깔맞춤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상 민트클로버 입니다.
(제품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