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리뷰에 사용된 사진은 아이폰 14pro로 촬영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최근에 퀄리티와 기능이 가격대비 좋은 노트북 거치대 체험단에 당첨이 되어서 이에 관한 리뷰를 진행해볼려고 합니다.
일단은 노트북 거치대라 하면 어떤 것이 떠올리시나요?
아마? 제가 생각 하기에는
-자신의 눈높이에 맞고 목에 편한 각도로 조절 하거나 높이를 조절하기 위해 사용
-노트북의 열 배출을 원활을 위해 사용
-노트북 옆에 보조모니터를 두어 듀얼 모니터를 사용할 때 노트북 화면과 보조 모니터 화면의 높이를 같기 하기 위해 사용
- 노트북 말고도 태블릿이나 이와 비슷한 용도의 전자기기를 거치하기 위해 사용
일 것 같은데요. 이를 모두 충족하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
|마미미 높이조절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

입니다.
우선 제품의 스펙부터 보여드리면

최대 높이가 무려 30cm 자 두개를 올려놓은 길이까지 높이를 올릴 수 있으며 !!
하중은 그 무겁기로 소문난 맥북 프로 16인치 기준 9개를 !!, 한국인분들이 많이 사용하시는 삼성의 갤럭시 북의 기준 15개를 !! 세상에서 제일 가벼운 노트북인 그램의 경우 무려 20개를 올려 놓을 수 있을 정도로 최대하중이 어마무시 합니다. ㅎㄷㄷ~~
스펙부터가 장난이 아니군요. 그럼 이제 ! 제품이 어떤지 다들 궁금하실듯 해서 언박싱으로 넘어 가겠습니다. ㅎㅎ
1. 제품 언박싱 및 디테일 확인!


제품 박스 자체가 택배 박스이며 그안에는 완충될 정도의 적당한 뽁뽁이 포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하긴, 금속 제품이라 바닥에 쎄게 박는 행위를 하지 않는이상 제품이 망가질 확률이 거의 없는 제품인지라 저는 용도보다 과한 포장이 아닌 환경을 생각하는 적당한 수준의 포장이라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그다음 구성품을 확인해보면


구성품으로는 노트북 거치대 본체와 수평조절 및 장력을 조절할 수 있는 너트와 육각 렌치가 있습니다. 저 두개를 이용해서 용도에 맞게 커스텀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디테일적인 부분들을 확인해보면


첫번째 사진을 보시면 노트북, 태블릿 같은 기기들을 거치시 스크레치를 방지하기 위해서 4군데에 고무패드가 붙혀져 있습니다. 또한 내부가 뻥 뚤린 구조라 하단 흡기 및 배기 방식의 노트북의 경우 쿨링 효과가 극대화 하는 디자인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사진을 보시면 해당 노트북 거치대는 풀알류미늄으로 제작되었으며 두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동일 가격대 타사 대비 조금 더 두께 부분에서 두꺼워 내구성 부분에서도 좋습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기본 제공하는 렌치를 통해 상황에 따라 많이 조절하시는 환경이시면 장력을 풀어 좀 부드럽게 올리고 내릴 수 있다던지와 아니면 한곳에 계속 거치를 하며 좀 무거운 제품을 거치할 시 혹여나의 상황을 대비해서 장력을 단단히 조인 다던지? 상황에 맞는 장력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는 언박싱 및 제품 디테일 부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 다음으로 이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저만에 실제 사용 기를 다뤄 보겠습니다.
2. 실제 사용기!
실제 사용기에 앞서 보통

노트북 거치대라 하면 저런류의 제품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1단 노트북 거치대인데 저것도 나름 좋습니다만 치명적인 단점이 있죠.
높이 조절 자체가 불가능해서

하지만, 마미미 노트북 거치대는 다릅니다. 다음과 같이 1.4kg의 무게가 조금 나가는 노트북 정도는 가뿐히 거치할 뿐더러


높이 조절및 각도 조절이 가능해서

옆에 보조 모니터와의 높이를 확실히 맞출 수가 있습니다! 즉, 듀얼 모니터가 아니더라도 우리 몸에 맞게! 각도 조절및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마미미 노트북 거치대로 구성한 저의 맥북 셋업과 판매처 링크를 올리면서 체험단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제품에 대한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제가 사용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리뷰는 네이버 카페 맥쓰싸에서 마미미라는 업체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