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봉 및 구성품

-펄사 파라 컨트롤 V2 게이밍 마우스패드 XXL 사양-
-표면: 텍스처 컨트롤 패브릭
-바닥: 4mm 미끄럼 방지 천연고무
-테두리: 360˚마모방지 마이크로 스티칭
-사이즈: XXL: 900mm x 400mm x 4mm
-색상: 블랙, 레드, 블루
-스피드: 중간/빠름
-멈춤: 보통



*제가 받은 상품은 일반 판매용 상품 패키징과는 차이가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주요 특징



패드를 확대해 보면 촘촘하게 짜여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 만졌을 때 텍스처가 살짝 느껴집니다. 바닥면은 천연고무로 빗살 무늬 패턴으로 되어 있습니다. 격렬한 움직임에도 단단히 고정되도록 하는 역할과 함께 내구성도 꽤 좋은 소재입니다.


좀 더 살펴보자



대형 사이즈라 책상 위에 꽉 찬 느낌이 좋습니다. 한결 깔끔해진 분위기:)


또 흡수가 되지만, 휴지로 닦아주면 처음과 같은 뽀송뽀송한 촉감을 금세 느낄 수 있습니다. 단, 첨가물이 있는 음료는 주의하시는 게 좋습니다. 끈적임이 표면에 영향을 주기 때문이죠.

앞서 패드를 확대해서 보았을 때 짜임새 있는 패턴이 슬라이딩과 브레이킹에도 상당한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 그럼 실 사용 시 그러한 점이 잘 느껴지느냐? "네, 확실히 느낄 수 있을 만큼 밸런스 타입의 안정적인 컨트롤이 가능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저마찰 재질이 밸런스 타입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텍스처가 느껴질 만큼 약간의 까끌까끌한 재질이 이렇게 균형감 있는 움직임을 경험할 수 있어서 신기하네요.

좋은 마우스 패드. 펄사 파라 컨트롤 V2 XXL
-안정적인 마우스 컨트롤의 쾌감.
-마이크로 스티치(오버로크)의 마감이 상당히 좋음.
-넓은 대형 패드를 찾는 분들께는 안성맞춤.
-합리적인 가격(3만원 초반대)

보통 마우스 패드는 소모품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패드 또한 다양한 연구와 개발이 이뤄짐에 따라 내구성도 부쩍 늘었습니다. 그래서 자신에게 잘 맞는 패드를 찾았다면 더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겠죠. 파라 컨트롤 V2 패드는 호불호가 적을 컨트롤(밸런스)타입이라는 점과 대형 사이즈, 3만원 초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유저들의 선택을 받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펄사 파라 컨트롤 V2 게이밍 마우스패드 XXL 사용 후기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