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헤드셋 입니다. 마이크로닉스에서 위즈맥스라는 브랜드도 게이밍기어라든지 PC부품들을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2만원대에 가성비 넘치는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큰 특징은 7.1채널 가상 서라운드를 만들어낸다는 점이 특징 입니다. 자 가보시죠
디아블로4 저도 줄기차게 하고 있습니다. 물론 초기 처럼 시간을 많이 할애하는 것은 아니지만 여전히 캐릭터 키우는 재미가 있다는 점과 시즌이 새롭게 오픈하기 때문에 이 부분도 다시한번 기대감을 가지고 있는데요...잠시 소리에 대해서 생각하지 못했는데 게이밍 헤드셋 이용해서 게임하면 더 재미있습니다 하하 생각보다 소리를 무던하게 생각했는데 차이가 있더라구요
서두가 길었지만 위즈맥스 H300 게이밍헤드셋을 소개합니다.
무조건 드라이브를 설치해야 합니다. 가상 서라운드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마이크로닉스에서 제공하는 관리소프트웨어와 드라이브 설치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헤드셋입니다. PC방에서 보던 바로 그 헤드셋 입니다.
헤드셋이 길이가 늘어나는 것이 아니랄 밴드형태로 길이 조절이 되는 제품으로 호불호는 있을 수 있겠지만, 고장이라든지 착용감은 밴드형태가 더 좋지 않나 하는 생각입니다.
마이크는 분리형이 아니라서 상단으로 밀어두거나 하면 됩니다. 헤드셋 유닛 부분의 위즈맥스 로고가 LED형태로 on/off를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와 소리 LED조정이 가능한 유선 컨트롤러가 제공이 되고 클립형태로 되어 있어서 옷에 끼워두면 흘러내리지 않습니다.d
USB로 연결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호환성이슈는 없을듯 합니다.
음 생각보다 괜찮네요...은은하니 게임할때도 잘 어울리는 과하지 않는 디자인입니다.
착용감 괜찮아요 불편하지 않고 패드 부분도 두툼해서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눌리거나 하지 않습니다.
자 여기서 7.1채널 가상 서라운드 구현이 잘 되는지부터 확인해야겠죠
옵션값에서 활성화되는것도 확인했습니다. 물론 일반 스피커라고 하더라도 활성화는 되지만 구현 자체는 되지 않습니다.
가겨대비 괜찮은데요....요즘 제품 글들을 작성하다보면은 제품들이 다 좋은것 같아요..
가격대비 말이죠...고가의 제품이 당연히 좋은것이겠지만, 그 이상의 성능을 가진 제품들이 많은데 마이크로닉스라는 브랜드를 달고 나와서 그런지 몰라도 세세한 부분도 신경을 많이 쓴것 같았습니다.
게임을 스피커로 하지 말고 헤드셋 켜고..하라는 말이 딱 맞네요...
참고로 마이크로도 노이즈캔슬링이 동작하기 때문에 에어컨 소리 같은 지속적으로 나는 소음 정도는 게임 진행시 감소가 가능합니다. 소리 자체만으로도 만족할만한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본 포스팅은 제조사로부터 물품을 제공 받아 작성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