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수랭쿨러 시스템을 많이 쓰긴 하지만 수랭쿨러를 불안해서 사용 안 하거나 공랭 쿨러가 취향이신 분들은 대왕 공랭 쿨러를 사용해서 쿨러의 크기가 너무 커서 잡아줄 필요가 있는데 이걸 해결해 줄 수 있는 그래픽 카드와 CPU 쿨러를 한 번에 잡아 줄 수 있는 3RSYS의 그래픽 카드 지지대 ICEAGE G7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상자 겉모습
상자에는 제품의 실제 외형 사진이 나와있고 스펙이 꼼꼼하게 표시되어 있어서 시스템에 적용하기 전에 설치가 가능한지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언박싱
상자는 봉인이 되어있어서 칼로 봉인을 제거해야 하고 간단하게 비닐로 포장되어 박스 안에 들어있습니다.
▶구성품
본품만 비닐에 싸여서 들어있고 따로 설명서 같은 건 없는 간단한 구성입니다.
(사용법이 간단해서 설명서가 크게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제품 스펙
▶제품 외형 및 특징
-매끄러운 금속 보디에 원통형 막대 모양의 간단한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알루미늄으로 되어있어서 가볍고 단단한 느낌입니다.
-4부분으로 나누어져서 높낮이를 시스템에 맞춰서 편하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쿨러와 그래픽 카드가 닿는 부분은 스펀지로 되어있어서 충격을 흡수할 수가 있게 되어있습니다.
-하단 부분이 강력한 네오디움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그래픽 카드 지지대가 단단하게 고정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제품 설치
간단하게 연결 부위를 늘려서 높이를 변경 편하게 원하는 위치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완성 사진 및 사용기
길이 조절이 간단하게 되어서 편안하게 쿨러와 그래픽카드를 한 번에 지지할 수 있었고 하단에 강력한 자석이 있어서 사용 중에 흔들림이나 자리 이탈을 걱정할 일이 없었네요.
쿨러와 그래픽 카드에 닿는 부분이 부드러운 스펀지로 되어있어서 진동이나 스크래치가 날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게 되어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본 사용기는 (주)쓰리알시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