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아이폰 멕세이프가 지원되면서 가지고 있으면 좋은 필수템 중 하나가 바로 맥세이프 액세서리입니다. 이 중 많은 사람들이 쓰는 것이 맥세이프 카드지갑입니다. 이제는 애플페이가 한국에 도입이 되었지만 현대카드만 등록이 가능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곳도 아직은 적어 저처럼 체크카드를 주로 사용하는 사람들은 맥세이프 카드지갑은 필수라 할 수 있죠.
제가 추천하는 제품은 "ESR 할로락 맥세이프 카드지갑"입니다. ESR이라는 브랜드가 액정필름, 케이스와 같은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전문으로 만드는데 가격 대비 퀄리티가 상당히 좋거든요.
맥세이프 카드지갑을 쓸 때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 자력이죠. 할로락이라는 이름이 들어간 것처럼 정품보다도 더 강한 1200G 자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단순히 카드지갑 외에 맥세이프 거치대로도 쓸 수 있습니다.
색상은 브라운, 블랙, 다크 그린, 스카이 블루, 카본 블랙, 딥블루 총 6가지가 있어 자신이 쓰고 있는 아이폰 색상과 컬러 매칭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이폰15 블루를 사용하고 있기에 딥블루 제품을 골랐습니다. 언박싱을 해보면 색상이 예쁘게 잘 뽑혔더군요. 그리고 전방의 맥세이프 자석 모양도 예쁘게 새겨져 있습니다.
소재는 비건 레더가 사용되었는데 오플 패턴이 들어가 있어 진짜 가죽 같은 촉감을 주며 마감 또한 상당히 좋고 카드는 총 3장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전면부에는 카드 1개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이곳에는 차폐 시트가 내장되어 있어 교통 카드 기능을 하는 체크 혹은 신용카드를 넣거나 도어락 카드를 넣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쪽에는 카드 2장을 수 있습니다. 한 쪽에 위 사진과 같이 오픈되어 있는 공간이 있어 이곳에 신분증, 운전면허증 등을 넣으면 됩니다.
제가 사용하는 아이폰15 블루에 부착해 보니 정말 잘 어울립니다. 동일한 스카이 블루로 했으면 너무 깔맞춤이라 이상했을 거 같은데 색상이 조금 다른 딥블루이기에 잘 어울리더군요. 그리고 제품 자체의 두께가 두껍지 않아서 부착해도 많이 튀어나오지 않더군요.
ESR 할로락 아이폰 맥세이프 카드지갑의 또 다른 특징은 접히는 부분에 스틸 힌지가 있습니다. 그래서 위와 같이 맥세이프 거치대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틸 힌지라 스마트폰을 잘 지탱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각도는 15~160˚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자력이 강력해서 세로 형태뿐만 아니라 가로 형태로도 부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위와 같이 유튜브, 넷플릭스를 보는 스마트폰 거치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정품보다도 강력한 자력이라 부착한 상태에서 아이폰을 들고 다녀도 꿈쩍하지 않더라고요. 심지어 아이폰을 강하게 흔들어도 잘 안 떨어집니다.
그리고 스틸 힌지 덕분에 따로 맥세이프 거치대가 필요 없습니다. 가로, 세로 상관없이 부착 & 각도 조절이 가능하기에 야외 카페에서 영상을 시청할 때 정말 편하더군요.
오늘 "ESR 할로락 아이폰 맥세이프 카드지갑"를 사용해본 후기를 이야기해 봤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 & 컬러도 잘 나온 제품이고 무엇보다 맥세이프 카드지갑 & 거치대 기능을 같이 하는 게 편의성이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자력이 강해 맥세이프 케이스가 아니어도 잘 부착이 됩니다!!! 카드지갑 & 거치대 기능을 모두 할 수 있는 아이폰 맥세이프 악세서리를 찾는다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