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부터 커스텀 키보드에 빠져버려서 키보드 용품에 관심이 잔뜩 생겨서 이것저것 사용해 보고 있다가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키캡이었던 글로리어스에서 나온 키캡을 다시 사용해 보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사용한 키캡은 글로리어스 GPBT GRAPEFRUIT 키 캡 세트로 그래이프프루프 라는 이름답게 상큼한 색상의 키캡입니다.
▶상자 겉모습
상자는 글로리어스 특유의 문양으로 장식되어 있는 화이트 컬러로 되어있고 이름만 간단하게 쓰여있습니다.
▶언박싱
상자는 봉인 스티커가 있어서 제거해 주고 열어야 하고 키캡은 플라스틱 포장재에 키보드 배열 순서대로 정리되어 들어있습니다.
▶구성품
143개의 키캡과 키캡리무버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제품 스펙
▶제품 외형
▶특징
◈PBT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질감 처리가 되어있어 광택이 나거나 손에 달라붙지 않고 마감이 훌륭했습니다.
◈색이 바래지 않는 특수 염료를 사용하여 인쇄
◈그라데이션 효과로 생동감 넘치는 컬러 배합
◈대부분의 풀 사이즈 및 컴팩트 기계식 키보드와 호환이 가능합니다.
▶제품 설치
키캡 변경 전
기존 키캡을 분리하고 글로리어스 GPBT GRAPEFRUIT 키캡 세트를 준비합니다.
키보드 스위치에 체결 시작
완성한 모습
▶제품 사용 후
▶사용 후기
단순히 단색으로 나왔으면 이쁘기는 하지만 심심할 수 있는 색상이었는데 그라데이션 효과로 부드러운 색상 변화를 줘서 전체적으로 통일감이 있으면서 더욱 생동감 넘치는 느낌의 키캡 이었습니다.
또한 PBT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질감 처리가 되어 광택이 나지 않고 마감이 훌륭해서 타건 시 손가락에 부드럽지만 단단하게 닿는 느낌이 아주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완성 제품 영상
이 사용기는 주관사인 제이웍스코리아로부터 물품을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