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국내 기업 EX퍼니처의 게이밍 의자 TYPE-7 PRO입니다. 5가지 크기, 4D 팔걸이, 국내 생산 고품질 럭킹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진 제품입니다.
실제 조립 과정도 간단했습니다
등받이와 좌판을 연결하는 것이 조립에서 가장 어려운 단계입니다. 그 외에는 그냥 커다란 구멍에 맞춰 끼우는 것들이 전부입니다.
완성! 개봉하는 과정을 빼면 혼자서 5분도 걸리지 않을 것 같네요.
괜찮습니다.
디자인, 기능도 좋지만 의자는 편안한지가 관건이죠.
EX퍼니처 Type-7 Pro는 인체공학적으로 등받이를 9개 구역으로 나누어 푹신한 정도를 다르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머리 부분은 푹신하게 들어가서 편안했습니다.
EX퍼니처 TYPE-7 PRO는 중국산 럭킹이 아닌 국내에서 생산한 럭킹 REX II를 사용합니다.
높이조절과 등받이 기울임 강도, 기울기 고정, 최대 기울기 조절까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품질을 믿을 수 있는 국내산 럭킹입니다.
일명 4D 팔걸이는 상하 조절, 앞뒤 조절, 좌우 조절, 대각선 조절까지 가능합니다. 팔걸이의 안과 바깥쪽에 손잡이들이 있어 원하는 때에 조작할 수 있습니다. 체격, 상황에 맞춰 팔걸이를 조절하면 편안한 자세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
처음 사용해보는 게이밍 체어 EX퍼니처 메쉬체어 TYPE-7 PRO는 4D 팔걸이, 틸팅 기능, 조립까지 만족스러웠습니다. 무엇보다 5가지 사이즈로 체격에 맞는 크기를 주문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제품이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