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의 가성비를 보여주는 블루투스마우스 가지고 왔습니다. 현재 8900원에 구입이 가능한 지클릭커 무소음 블루투스 무선마우스로 블루투스까지 지원되는 제품으로는 역대급 가격이 아닐가 생각을 해보면서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직접 페어링 해보고 호환성 이슈등이 있는지 여부등 몽땅 확인해보았습니다.
자 우리 솔직해져보자구요..
이 마우스 보면서 혹시 어디서 본듯한 마우스 아닌가? 생각해본 사람은 당신은 덕후라는것을 인정합니다. !!
바로 로지텍의 페블마우스와 비슷한 디자인과 비율입니다. 왜 이것을 아느냐 제가 현재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거든요^^ 국내 정식 유통이 아닌 해외 벌크제품으로 비교하더라도 절반 가격보다도 더 저렴합니다. 이 지클릭커 제품이
마카롱 무선 마우스라고도 하는데 총 4가지 색상으로 판매가 되고 고정 1000DPI 제품입니다. 일반 사무용 블루투스 마우스로는 충분한 성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보다도 단순한 리시버 형태의 동글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블루투스 Ver5.2 지원을 통해 빠른 페어링과 사용성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일전에 지클릭커 제품을 소개했었지만, 가성비 하나만큼은 훌륭합니다.
페블마우스와 비교한다면 SF코팅 유무 정도나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전반적인 비율과 사용성에서는 큰 차이를 보인다고 할 수 없을듯 합니다. 하단의 블루투스 모드와 일반 동글 리시버 모드 선택 버튼이 있습니다.
AA 건전지 1개를 사용하고 리시버는 무선마우스 안쪽에 수납보관이 가능합니다.
슬림한 형태로 노트북 사용자가 함께 휴대하고 사용하는데 최적화된 제품이 아닐까도 합니다.
기존 지클릭커 무선마우스와 비교하니 확실한 두께차이를 보여주네요
핑크만 2개....1개는 아내 일반 노트북으로 가고 1개는 저의 맥북 프로와 함께 백업용 마우스로 사무실에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블루투스 지원하는 만큼 아이패드를 비롯한 안드로이드 계열 모바일 기기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윈도우 뿐만 아니라 맥 OS에서도 동작하는것은 당연하겠죠
블루투스 지원하지 않았다면 사용성에서 나쁜 평가를 내릴만했지만 이 가격에 블루투스 지원한다면 구매 추천안할수가 없었네요
그립감은 요정도!!....휴대용 그립 마우스니까 어쩔 수 없어요
슬림한 형태의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를 찾고 있다면 가성비로 따져도 후회하지 않을만한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이미 시장에 출시한 경쟁사 제품에 비해서 비슷한 디자인에 그립감 사용성을 보여주면서 절반이하의 가격으로 판매하는것 하나만으로도 가성비 무선마우스로 충분할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부담없는 가격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노트북 사용자가 고정적인 장소에서 여러곳에서 활동한다면 부담없이 사용할 무선마우스네요!!
-
본 포스팅은 제조사로부터 물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