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트로
이름 : 프나틱 (Fnatic)
나라 : 영국 (United Kingdom)
공식 수입원 : 지티엠코리아 (GTM KOREA)
프나틱은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이스포츠 프로 게임단인데요.
현재까지도 카운터 스트라이크 2,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등 많은 게임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6년에는 프나틱 기어라는 자체 게이밍 기어 브랜드를 런칭해서
지금까지도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여러가지 게이밍 기어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프나틱 기어의 제품 중 마우스패드 제품인 프나틱기어 FOCUS 3 게이밍 마우스패드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가시죠!
- 제품 수령기 및 언박싱
제품은 박스 겉면에 부직포 같은 재질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왔습니다.
제품 박스에는 프나틱 이스포츠 프로 게임단의 각종 수상이력들을 적어놓았네요.
박스가 튼튼하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마우스패드의 스펙과 특징들도 적혀있습니다.
- 제품 소개
박스를 열어보면 마우스패드와 종이가 한 장 들어있습니다.
종이에는 프나틱 본사의 주소와 보증 정책 등이 적혀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제일 작은 사이즈인 M 사이즈로 받았습니다.
M 사이즈는 가로 360mm, 세로 280mm, 두께 4mm라고 적혀 있었는데,
실제로 직접 재보니 가로는 354mm~355mm 정도, 세로는 280mm, 두께는 3.5mm 정도로 측정이 되었습니다.
마우스패드의 우측 하단에는 프나틱 로고가 그려져있고,
패드의 각 모서리 부분은 오버로크 처리가 되어 있으며 패드의 뒷면에는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로지텍 G640 마우스패드 (460x400) 위에 올려놓아 봤습니다.
확실히 M 사이즈라 사이즈 차이가 조금 나는 모습입니다.
- 필드테스트
실제 게임을 하면서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저는 FPS 게임 위주로 필드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 필드테스트 후 느낀 점
일단 FOCUS 3 컨트롤 마우스패드를 사용해보니 정말 좋은 품질의 제품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심지어 M 사이즈는 프나틱 기어 공식물에서 현재 13,9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이 정도면 정말 가성비가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느끼기에 마우스패드의 성향 자체는 굉장히 슬라이딩한 편에 가깝다고 느껴졌고, 그로 인해 에임 서칭이나 트래킹을 하는 데에 있어서 굉장히 편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또한, 마우스패드의 표면도 굉장히 부드럽게 느껴졌고, 패드의 두께 또한 꽤 두꺼운 편이었기 때문에 사용할 때 굉장히 편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L 사이즈를 따로 구입해 사용해보고 싶을 만큼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 별점
★★★★☆
- 아웃트로
오늘은 프나틱기어 FOCUS 3 컨트롤 마우스패드를 사용해보고 리뷰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평소에 L 사이즈 등 큰 마우스패드를 선호하는 편이라 M 사이즈는 조금 작아 아쉬웠지만,
그래도 제품 자체는 정말 괜찮게 느껴졌습니다.
가격도 정말 괜찮은 편이라 게이밍 마우스패드 찾고 계신 분들은 한번쯤 고려해보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체험기는 지티엠코리아로부터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