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패드를 사용하다가 작은 사이즈가 너무 답답해서 마우스패드를 치우고 주로 장패드만 사용하다가 좋은 기회가 생겨서 Thinkway 게이밍 마우스패드를 사용해 보게 되었네요.
▶ 박스 겉모습
넓적하고 큰 생김새의 상자에 들어서 배송이 왔습니다. 상당한 크기라서 처음에는 마우스패드인 줄 몰랐네요.
노란색의 상자에 검은색으로 마우스패드의 이름이 세련되고 이쁘게 써져있습니다. 이때서야 '앗! 마우스패드 왔다!'라고 생각했네요.
▶ 언박싱
박스를 그냥 여는 게 아니라 뜯는 방식으로 (마치 박스 과자를 뜯을 때처럼) 되어있어서 뜯으면 바로 마우스 패드가 나오네요.
▶ 구성품
구성품은 다른 제품은 없고 마우스패드 본품만 들어있습니다.
▶ 제품 스펙
▶ 제품 사용기
450mm x 400mm의 사이즈라 편하게 걸림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나노 글래스 코팅 표면 덕분에 걸림 없이 신속한 움직임을 유지하며 저 마찰 슬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4mm 두께의 포론 소재로 되어있어서 패드를 균일하고 평평하게 유지시켜주고 손목을 완충 시켜주고 마우스 움직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바닥의 밀착력이 좋아서 패드가 미끄러지지 않네요.
나노 글래스 코팅의 비흡습성 제품이라 패드 표면을 손상시키는 땀 등의 오염물 방지에 효과적 이네요.
▶ 방수 및 쿠션 동영상
▶ 제품 사용 후기
마우스패드의 크기가 넉넉해서 FPS, RPG 게임을 좋아해서 많이 하는데 게임 중 어떤 상황에서도 문제없이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했고 표면이 나노 글래스 코팅이 되어 있어서 표면이 매끄러워서 걸림이나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게임을 좋아한다면 강력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네요.
이 사용기는 씽크웨이의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