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하고 잘 사는,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외부 체험단

Thinkway 글래스핏 마우스패드 사용기

IP
2024.01.08. 23:49:02
조회 수
1471
2
댓글 수
3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지금 보는 페이지가 마음에 든다면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해 주세요.

로그인 유저에게는 공유 활동에 따라
다나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히 >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 시작하면서


 이번에 사용해 본 제품은 씽크웨이(Thinkway)사의 글래스핏 마우스 패드입니다. 씽크웨이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토체티 / 토체프 키보드인데요. 최근에 잠자리 마우스로 유명한 VGN 마우스의 국내 유통을 시작하더니 이제는 마우스 패드를 발매했습니다. 아마 점차 게이밍 기어 제품들을 늘려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글래스핏 패드의 특징입니다. 나노 글래스 코팅 표면으로 슬라이딩의 비중을 높였으며 바닥면을 포론을 사용하여 접착력 또한 확보한 모습입니다. 방수 기능을 지원하여 이물질이 묻어도 빠르게 오염에 강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군요.



■ 포장 및 외형



 제품을 받아보면 패드가 구김 없도록 패드 모양 그대로 포장했더군요. 배송 박스를 뜯어보면 노란색의 상품 박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면 아래에서 450mm x 400mm의 크기를 확인할 수 있고 어비스 / 네뷸라 / 퀘이사등 총 3가지 색상으로 발매된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뒷면 아래에서는 제품의 주의 사항과 해당 제품의 색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받은 제품은 퀘이사 색상이군요.



 박스는 칼 없이 손으로 개봉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칼을 이용하여 개봉하다가 실수로 패드에 상처가 나는 일은 없겠네요.



 패드 전면의 모습입니다. 퀘이사 색상이라고 하는 데 밤하늘의 별을 표현한 느낌이네요. 대각선으로 살짝 돌려보면 glass fit이라고 적혀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450mm x 400mm의 크기는 일반적으로 저감도에서 중감도까지 사용할 수 있는 크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게임 시 주로 사용하는 G502X를 기준으로 보면 이 정도의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패브릭 표면에 특수 코팅을 한 제품인데 일반적인 패브릭 패턴이 눈에 잘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매우 미세하더군요. 미세한 패턴에 코팅까지 되어 있어서 손으로 만졌을 때도 패턴을 잘 느끼기 힘들 정도였습니다. 아마도 X축 / Y축 트래킹의 균일함을 위해서 이렇게 제작한 것 같네요.



 방수 기능이 있어서 물을 뿌려도 흡수되지 않고 고여있습니다. 빠르게 휴지 등으로 닦으면 거의 흡수되지 않아서 오염 방지 능력이 상당히 좋은 것 같네요.



 뒷면의 모습입니다. 노란색 배경에 검은색 글자로 씽크웨이라고 쓰여있습니다. 노랑색 + 검은색의 조합은 씽크웨이의 아이덴티티 같은 느낌이네요



 바닥은 포론 재질이라 일반 고무보다 접착력이 좀 더 좋습니다. 재질에서 충분한 마찰력을 얻을 수 있어서인지 바닥 패턴은 따로 없더군요. 다른 포론 재질에 비해서 끈적임은 덜한 편입니다.



 테두리는 스티치 마감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표면과 바닥의 분리를 방지하기 위해서 테두리에는 스티치 마감을 하는 게 일반적인데 요 녀석의 내구성은 어떨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약 4mm의 두께를 가지고 있어서 상당히 푹신한 느낌을 줍니다. 전 중~고감도로 게임을 하기 때문에 손목을 마우스 위에 올리고



■ 사용 시 느낌


게임을 하는 데 손목의 부담이 적은 게 느껴지더군요.


 글래스핏 마우스패드를 이용하여 오버워치 2를 즐겨보았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패드와 약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연습장에서 손을 좀 푼 다음에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글래스핏이라는 이름만 들었을 때 상당히 슬라이딩이 강한 패드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감도를 바꿔서 적응해야 할 만큼의 슬라이딩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슬라이딩과 밸런스 사이에서 슬라이딩 쪽에 많이 가까운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슬라이딩 느낌이 강한 만큼 트래킹 하기는 좀 더 수월한 느낌이었고요.



■ 마무리


 현재 판매되는 가격은 34900원으로 확인됩니다.


 저마찰 슬라이딩의 표면, 오염에 강한 코팅, 푹신푹신한 4mm의 포론 재질 등 본인의 취향에만 맞는다면 상당히 만족스러운 패드가 될 것 같습니다. 다만 모서리가 스티칭 처리가 되지 않아서 내구성 부분에서 살짝 걱정이 되는 게 사실입니다. 이건 좀 더 사용해 봐야 알 수 있는 부분이겠네요. 본인이 적당한 슬라이딩 느낌의 마우스 패드를 찾고 계시다면 선택지에 한번 넣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색상이 화려해서 보는 맛이 있고요.


[ 이 체험기는 씽크웨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느낀 바를 가감 없이 작성하였습니다 ]


공감/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체험단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다나와 체험단 Antec FLUX REAR MESH BTF 블랙, 독특한 구조의 쿨링 케이스 (1)
외부 체험단 파이널마우스 Finalmouse ULX PROPHECY 무선 게이밍 마우스 사용기 (1)
다나와 체험단 WIFI7공유기 추천, 9만 원대 가성비 끝판왕 ASUS RT-BE50 사용기 (1)
외부 체험단 290W TDP 고성능 공랭쿨러 ALSEYE W700 Pro 사용후기 (1)
외부 체험단 스틸시리즈 Apex Pro Gen 3 Mini 래피드트리거 게이밍 키보드 (2)
다나와 체험단 마이크로닉스 COOLMAX 크리스탈 WOODY (블랙) PC 케이스 (2)
다나와 체험단 자연을 담은 마이크로닉스 COOLMAX 크리스탈 WOODY(블랙) PC케이스, 케이스 추천 (2)
다나와 체험단 Wifi7공유기 입문용으로 충분할까? ASUS RT-BE50 핵심 정리 (2)
다나와 체험단 무선 게이밍 헤드셋 추천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7 스타일과 성능의 완벽 조화 (2)
다나와 체험단 PC 케이스 추천 미니타워 마이크로닉스 COOLMAX 크리스탈 WOODY (2)
다나와 체험단 에센코어 KLEVV CRAS C910G M.2 NVMe SSD 1TB 추천 (2)
다나와 체험단 고음질 무선 게이밍헤드셋 스틸시리즈 Arctis Nova 7 Gen2 리뷰 (3)
다나와 체험단 쿨링&디자인&조립편의성 모두 갖춘, Antec FLUX REAR MESH BTF 쿨링케이스 상세리뷰 (3)
외부 체험단 제닉스 TITAN SB3 게이밍사운드바 음질 리뷰 (3)
외부 체험단 드렁크디어 DrunkDeer X60HE 8K 알루미늄 래피드트리거 게이밍 키보드 (3)
다나와 체험단 BTF까지 지원하는 ATX케이스, Antec FLUX REAR MESH BTF 쿨링케이스 체감기 (3)
다나와 체험단 무선 게이밍 헤드셋, Arctis Nova7 Gen2 멀티페어링 가능! (3)
다나와 체험단 스틸시리즈 노바7 Gen2 무선 게이밍 헤드셋 추천하는 이유 (3)
외부 체험단 듀얼타워 쿨러 추천 PentaWave Z06D EX TURBO 대장급 성능 (3)
다나와 서포터즈 AMD를 탑재한 16인치 노트북 2026 LG GRAM 프로16 16Z95U-GS5WK (3)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