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집돌이혁이입니다. 마우스패드는 이름처럼 마우스를 사용할 때 잘 움직일 수 있도록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요즘에는 마우스 성능이 좋아져서 굳이 패드를 사용하지 않아도 괜찮지만 바닥 재질에 따라 커서가 튀거나 제대로 움직이지 않는 등 불편한 경우도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마우스패드 사용을 권장합니다. 또한 마우스를 올려놓고 사용하는 기본적인 기능에서 벗어나 크기를 늘려 키보드까지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장패드와 같은 제품들도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이러한 형태는 PC방, 가정, 사무실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크기 덕분에 데스크 매트 겸용으로 활용하기도 합니다.
\
프나틱기어 JET 프로 마우스패드는 M, L, XL, XD와 같은 사이즈로 각각 출시되어 사용자의 성향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작은 것을 선호한다면 M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그보다 좀 더 큰 크기를 선호한다면 L 모델 혹은 XL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데스크매트와 마우스패드를 겸하면서 사용하고 싶다면 XD 모델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각 사이즈 별 특징이 분명하니 사용자는 이를 확인하여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참고로 지금 보여드리는 사이즈는 L 입니다.
추가 구성품으로는 프나틱기어 로고가 프린팅된 극세사천이 함께 제공되어 관리에 도움을 줄듯 합니다.
그리고 마우스패드 우측 하단에도 극세사천과 동일한 프나틱기어 로고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마우스패드를 오래 사용하신 분들은 올풀림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은 경험이 있으실거에요. 이 경우 내부의 고무와 패브릭의 표면이 서로 떨어지는 등 외관상 보기 안 좋을 문제가 있습니다. 프나틱기어 JET 프로 마우스패드에는 모서리에 올 풀림 방지를 위한 오버로크 마감을 적용하였습니다.
또 이 제품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게 바로 방수표면 및 홀로그램 디자인인데요. 표면에 방수처리를 하여 물이나 땀 등의 액체에 강하며 혹시나 물이 흘렀을 때에도 빠른 정리를 통해 작업을 다시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표면에 빛이 닿는 각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홀로그램 그라데이션도 상당히 매력적인데요. 앞에서 말씀드린 방수표면과 시너지를 발휘하여 표면을 깨끗하고 예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 촘촘하고 조밀하게 짜여진 천연고무 베이스의 마감 덕분에 타사 제품에 비해 더 슬림하고 고무에 더 밀착된 느낌이 있습니다.
여기에 더욱 빠른 트래킹이 가능하도록 표면이 매우 부드러워 일관된 슬라이드 및 트래킹이 가능하고 상당히 빠른 움직임에도 즉각적인 반응을 보여주었는데요. 덕분에 APEX, Valorant와 같은 빠른 반응속도가 중요한 게임들과 잘 어울립니다.
실사용시 마우스를 움직일 때 손목 간섭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으며 낮은 마찰 표면 덕분에 빠른 마우스 트래킹에도 밀리는 느낌이 거의 없어 게임을 플레이할 때 빠른 반응 및 움직임에 쉽게 대응이 가능했습니다.
두께는 3mm로 너무 두껍지도, 그렇다고 얇지도 않은 무난한 두께이며 이는 네 가지 사이즈 모두 동일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프나틱기어 JET 프로 게이밍 마우스패드의 특징은 방수 표면과 홀로그램 디자인이 대표적이라 할 수 있는데 특히 방수 표면은 물이나 땀과 같은 액체류에 강해 유지보수가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디자인적인 매력포인트도 갖추고 있는 제품이니 장바구니에 넣어 구매를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