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집돌이혁이입니다. 아트뮤에서 다양한 휴대용 스마트 디바이스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전원을 공급할 수 있는 출력 35W에 PD를 지원하는 멀티 충전기와 실키 C to 라이트닝 케이블을 함께 구성한 스타터팩을 출시하였습니다. 참고로 C to C 구성으로 된 스타터팩도 있으니 사용하는 기기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눈치채셨겠지만 해당 제품은 기존에 리뷰했던 충전기와 사뭇 다른 분위기입니다. 아트뮤 로고가 프린팅된 쇼핑백과 민트색 계열의 본품 패키징박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충전기 케이블세트에 이 정도로 신경을 썻나 싶을 느낌이 들 정도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조금 과장을 보태면 명품을 선물받은 느낌이었어요.
비닐 실링이 된 본품패키징은 내부도 상당히 신경을 쓴 티가 났습니다.
우선 박스 윗부분을 오픈하면 아트뮤 로고가 프린팅된 종이가 보이는데요. 이 종이를 벗겨내니 불투명한 포장지가 구성품을 각각 감싸고 있습니다.
아트뮤 스타터팩 구성품은 PD 35W 듀얼충전기와 실키 C to L MFi 케이블, 휴대용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구성품은 모두 파스텔톤의 그린 컬러로 일체감을 주고 있으며 이 컬러는 스타터팩 한정 컬러라고 합니다. 이제 구성품을 하나씩 뜯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메인인 PD 35W 듀얼 초고속충전기 입니다.
각각 최대 35W와 10W 출력을 지원하는 C타입 충전포트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적인 220V 플러그를 사용하였습니다.
그리고 충전 중 발생되는 정전기나 오작동을 방지하기 위한 접지도 완벽하게 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에 포함된 케이블 역시 충전기와 동일한 그린 컬러를 사용하였습니다. 액상 실리콘 고무(LSR) 재질의 실키 소재로 부들부들하면서 유연한 사용감을 가지고 있으며 240W 출력을 지원하기 때문에 35W 충전기는 물론 추후 고출력 충전기를 구매했을 때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구성품은 충격 보호가 우수한 압축 EVA와 생활 방수가 가능한 PU로 마감된 하드케이스입니다.
지퍼 방식에 고리가 달려있어 수납 면에서 매우 우수한 케이스이며 충전기와 케이블이 딱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이제 실성능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첫 번째 포트만 사용할 경우 최대 35W 출력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두 번째 포트는 단일 충전시 10W 출력이 가능하며 듀얼 충전시 USB-C 1은 25W로 하향되어 최대 35W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본 제품은 애플 MFi 공식 인증을 받은 라이트닝 케이블이기 때문에 아이폰 뿐 아니라 아이패드 등 다양한 기기에 빠르고 안정적인 전력을 공급할 수 있으며 케이블 길이도 1.5M로 넉넉한 편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스텔 톤의 그린 컬러의 충전기와 케이블, 파우치까지 깔맞춤을 하니 너무 예뻐서 인테리어용으로도 괜찮아보이는데요. 3만원 대의 가격에 충전기, 케이블, 파우치까지 제공하니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기에 최대 2억원을 보상하는 화재보험과 2년의 보증기간도 눈여겨볼 필요가 있는데요. 충전 중 혹시 모를 화재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듯 합니다. 사실 이러한 사후보증은 대부분의 제품이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그냥 지나칠 수 있는데 아트뮤 스타터팩의 경우 최대 2년까지 무상보증을 지원받을 수 있으니 상당히 매력적인 부분이죠.
최근 충전기와 케이블 시장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는 아트뮤의 스타터팩을 리뷰해보았는데요. 요약하자면 한정판 그린 컬러의 깔맞춤 듀얼 초고속충전기와 실키 케이블, 하드케이스에 2년 워런티, 화재보험이 매력적인 제품이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괜찮은 아트뮤 스타터팩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