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Genie입니다. 필자의 경우 키보드와 마우스를 정말 좋아하기에 가성비 제품부터 고가의 제품까지 대부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집에서 사용하기에는 비싼 제품을 사용하지만, 사무실에서 사용할 때는 극 가성비 제품을 사용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1만 원대로 즐길 수 있는 극 가성비 오피스프로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클릭커 오피스프로는 사무용에 필요한 모든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인체공학적인 설계와 함께 무소음이 적용되어서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최적의 제품인데요. 색상은 블랙, 화이트, 핑크, 그린 4가지 색상으로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1만 원대의 가격으로 마우스와 키보드를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우선, 키보드를 살펴보겠습니다. 키보드의 경우에는 104키 풀 배열로 설계되어 오피스 업무로 활용하기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후면에 AAA 배터리가 탑재되어야 하며, 마우스에 포함되어 있는 2.4Ghz 리시버를 통해서 키보드와 마우스를 통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 리시버 보관함이 있어서 휴대하면서 사용도 가능합니다.
키보드 무게의 경우 건전지 포함 442g의 가벼운 무게로 집과 사무실 늘 휴대하면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후면에는 높낮이 받침대가 있어서 취향에 따라서 높이를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타건음의 경우에는 무소음이라 조용한 사무환경에서 사용하기 편리한데요. 옵션으로 실리콘 키스킨을 사용하면 더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멤브레인 로우 프로파일 방식이기에 가벼운 타건감으로 장시간 타이핑하더라도 안정적인 타이핑이 가능했는데요. 가장 상단에는 12가지 멀티미디어 키가 포함되어 있어서 생산성 있는 업무들을 빠르게 실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마우스입니다. 해당 모델은 인체공학적인 하프 버티컬로 설계되어 편한 감 그립감을 자랑하는데요. 건전지 포함 87g의 작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사무실, 카페 외부에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6개의 버튼으로 설계되어서 측면에는 앞/뒤 전환 버튼, DPI 조절 버튼, 휠 버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후면에는 AA 건전지 하나가 포함되어 있으며 통합으로 이용할 수 있는 2.4Ghz 리시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터리의 경우 자동 절전 모드로 전력 소모를 최소화했으며 3단계 DPI 조절을 통해서 800/1200/1600 3단계 정교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클릭커 오피스프로 마우스는 옵티컬 센서가 포함되어서 꽤 정확하고 빠른 트래킹이 가능한데요. 특히, 좌/우클릭의 경우 상당히 조용한 편이며 측면 버튼 및 휠의 경우 소음이 조금 있는 정도입니다. 1만원대의 가격에서 이 정도의 마우스라면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충분히 만족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지클릭커 오피스 프로 인체공학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일체화된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 그리고 저소음이기에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충분히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1만 원대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모두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지클릭커 오피스프로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