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를 샀다는 건 보급형 태블릿보다 더 전문적인 작업을 하기 위함(?)일 것입니다.
그런 아이패드 12.9인치를 위해 보다 프로페셔널하며, 여러 가지 작업을 도와줄 완성형 케이스가 있으니 바로
로지텍 아이패드 프로 12.9 콤보 터치 케이스입니다.
로지텍 특유의 터치패드 키보드를 쓸 수 있으며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4세대, 5세대, 6세대를 지원합니다.
로지텍 12.9인치 아이패드 터치 케이스는 분리형 키보드와 터치패드, 유연한 케이스 덕에 타이핑 및 탐색, 스케치와 메모, 검색이랑 읽기, 영화 & 비디오 시청 등 다양한 활동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용한 기능엔 백라이트 키보드, iPadOS 바로가기 키, 스마트 커넥터를 이용한 자동충전, 20~60도 각도조절 등 있습니다.
애플 공인 제품이며, AS 기간은 1년 보증됩니다.
로지텍 콤보 터치 오프닝은 마치 책을 꺼내는 것 같습니다. 색상은 그레이, 블랙, 샌드인데 제 모델은 회색입니다.
구성품은 케이스, 키보드, 설명서입니다.
키보드 크기는 꽤 큼지막하면서도 부드럽습니다.
키보드에 3핀 자석 커넥터가 있는데 이게 케이스와 연결됩니다.
키보드 키 배열을 보면 제일 윗쪽엔 펑션키없이 단독으로 쓰이는 기능 키들이 있습니다. 그 예로 음량, 재생, 밝기, (파인더)검색, 화면 잠금입니다.
밑엔 컨트롤, 옵션, 커맨드 같은 아이패드OS 전용키들로 구성됐습니다.
트랙패드는 아주 커서 마우스 대신 써도 좋아보입니다.
키보드 뒷판은 앞면 프레임과 동일한 까슬한 원단 타입입니다.
케이스는 안쪽은 매끈하고 바깥쪽은 키보드와 같은 원단입니다. 각도는 접는 면 기준으로 최대 160도까지 폴드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를 여러 뷰에서 보면 iPAD Pro의 전후면, 모서리가 완벽하게 보호된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 측면엔 버튼 구멍과 데이터 수신용 홀, 키보드 접합부가 있고, 안쪽에 카메라 홀과 스마트 커넥터가 있습니다.
스마트 커넥터로 아이패드 키보드에 충전과 인식을 시켜줍니다.
혹시 몰랐다면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5세대를 로지텍 케이스에 끼워줬습니다.
애플펜슬이 케이스에 장착과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고 또 키보드 꽂는 자리에는 충전은 안되나 부착은 될 수 있어 흡족했습니다.
콤보터치 키보드까지 부착했습니다.
그럼 Combo Touch 액세서리가 앱이 필요하단 알림이 뜹니다. 앱스토어로 이동해 로지텍 컨트롤 앱을 다운받고 펌웨어 업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에 전원이 들어오면 화이트 백라이트 LED가 켜집니다.
로지텍 키보드를 타이핑했을 때 매끈하고 탄력적이면서도 부드러운 키감 때문에 흡사 노트북으로 타자를 치는 줄 알았습니다.
또 알파벳 키가 클 뿐 아니라 트랙패드(터치패드)도 마찬가지라 편리한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키보드를 안 쓰고 싶을 때는 키보드를 깔끔히 탈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패드 프로 콤보 터치 케이스가 유연한 앵글을 받쳐준다는 점을 활용해 애플펜슬 드로잉,
뉴스 보기,
미디어 시청을 위한 세팅을 단 몇 초만에 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아이패드 프로 키보드 케이스 콤보는 무게가 800g이 채되지 않아 한 손으로 들고 다니기 그렇게 힘들지 않고, 키보드를 빼면 더 편합니다.
비싼데다 크고 중량 큰 아이패드 12.9인치 프로 모델을 잘 지켜주는데다 그리 무겁지 않을 뿐더러 편한 키감과 다재한 사용을 보장해주는
로지텍 아이패드 프로 콤보 터치 케이스 사용 후기였습니다.
#아이패드키보드 #아이패드키보드커버 #로지텍 #로지텍콤보터치무게 #로지텍콤보터치사용기 #로지텍콤보터치12.9 #로지텍아이패드키보드구매 #로지텍아이패드프로12.9키보드 #로지텍아이패드프로12.9키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