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빅타워케이스
ML-420 View BTF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컴퓨터 케이스인데 사이즈는 빅타워입니다. 그리고. 옆면 앞면이 투명한 어항케이스니다. 제가 이거 사용해 보고 싶어서 정말 기대했거든요. 이번에 오자마자 바로 설치해서 현재 사용 중이랍니다. 너무 만족스러운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어떤 제품인지 설명한번 드리겠습니다.
제가 이번에 마이크로닉스 ML-420 View BTF (화이트) 케이스 어항 케이스를 바꿨는데 바꾼 이유가 지난번에도 옆면이 투명한 거의 동일한 제품이었습니다. 하지만 앞면이 뚫리지 않아서 뭔가 답답한 감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진짜 어항 케이스를 사용해 보고 싶어서 이 제품을 새롭게 선택하게 됐답니다.
지난번에 설치한 제품 역시 동일한 마이크로닉스 빅타워케이스입니다. 디자인은 앞면이 투명한걸 제외하곤 특징자체는 동일하였는데, 진짜 어항케이스를 사용해보고 싶어서 바꿨답니다. 설치부터 사용후기까지 한번 알려드릴게요!
이번에 사용해 본 마이크로닉스 빅타워 케이스는 풀 파노라믹 디스플레이라고 해서 옆면 앞면이 완전 투명한 제품입니다. 유튜브에서나 보던 투명하고 화이트톤의 컴퓨터 케이스를 만드는게 꿈이었는데 이제야 만들게 되었네요!
이 제품은 쿨링 팬이 총4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옆면 3개, 그리고 후면에 1개, 이렇게 부착되어 있죠. 그래픽카드는 최대 455mm까지 장착이 가능하고 모든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수랭 쿨러도 최대 420mm까지 넣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3열 수랭 쿨러도 충분히 소화해 낼 수 있는 빅타워 케이스라고 보시는 게 맞습니다. HDD의 경우 최대 3개 장착이 가능하며, SSD는 최대 7개까지 장착 가능합니다
이 제품을 설치해봤는데 선정리가 정말 깔끔하게 이루어집니다. 컴퓨터 조립을 못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깔끔하게. 조립을 할 수 있게 만들어진 게 바로 이 케이스입니다. BTF규격을 지원해서 깔끔한 선정리가 가능했고요. 저도 컴퓨터 조립을 몇 번 안 해봤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조립이 되더라고요. 저는 조립을 여러 번 해봤기 때문에 조립시간은 대략 이십분 정도 걸렸습니다.
이번에 화이트 색상으로 커스텀 하기 위해 마이크로닉스 600W 화이트 파워서플라이도 구매했답니다. 현재 돈이 부족해서 추가로 CPU와 메이번보드도 변경하고 마이크로닉스 수랭쿨러도 바꿀 예정이기도 하네요!
저는 평생 소원을 이뤘습니다. 어항케이스를 이렇게 저희 집에 모셔놓을 수 있게 되니 너무 영광이네요. 마이크로닉스 빅타워 케이스 현재 가성비가 너무 좋고 외관상 디자인도 너무 좋아서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혹시 이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 달아주시고요. 마이크로닉스 ML-420 BTF 제품도 제가 리뷰를 해놨으니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평생 소원을 이뤘습니다. 어항케이스를 이렇게 저희 집에 모셔놓을 수 있게 되니 너무 영광이네요. 마이크로닉스 빅타워 케이스 현재 가성비가 너무 좋고 외관상 디자인도 너무 좋아서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혹시 이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 달아주시고요. 마이크로닉스 ML-420 BTF 제품도 제가 리뷰를 해놨으니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