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디자인, 휴대성 좋은 투명 블루투스 스피커!
안녕하세요. 박스군입니다. 요즘에는 여러 기술력을 가지고 다양한 IT 기기들이 출시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요즘에도 여행을 떠나게 되면 필수 템으로 챙기는 편인데요. 이번에 상당히 매력적인 디자인과 집에서는 듀얼로 2채널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어 효율성까지 잡은 제품입니다. 바로 캔스톤 RGB 투명 블루투스 우퍼 스피커입니다.
캔스톤 제품은 제가 많이 써보고 있는 편인데요. 묵직하면서도 안정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면서도 가격적인 부분에서는 어느 정도 타협을 해서 가성비 제품군들이 상당히 많이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 역시 성능과 매력적인 디자인과 달리 부담 없는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는데요. 제품의 구성품은 본품과 사용 설명서, C 타입 케이블, AUX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제품에 눈길이 갈 수밖에 없는 부분이라면, 역시나 투명한 느낌의 디자인인데요. 전면과 후면이 투명하게 디자인되어 있어서 내부가 마치 세세하게 보이는 듯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실제로는 내부가 정밀하게 보이는 것이 아니라 디자인된 모습입니다.
최신 블루투스 V5.3을 탑재하고 있는 만큼 연결 속도와 안정성이 높은 편입니다. 캔스톤 스피커가 2개를 가지고 있는 경우에는 TWS를 통해서 2개를 연결해서 양쪽으로 2채널 스피커로 활용도 가능합니다.
작지만 강하다고 해야 할까요? 상단에 전원 버튼을 통해 ON/OFF를 할 수 있고, EQ 모드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노멀, 베이스, 아웃도어 3가지 모드를 편하게 한 번씩 누를 때마다 바뀌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집에서는 노멀 모드를 사용하고, 캠핑용으로는 아웃도어 모드를 사용해 시원시원하게 듣는 편입니다.
상단에 있는 M 버튼을 누르게 되면, 모드 전환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USB 메모리, TF 카드, AUX 연결 방식을 지원하는 만큼 폭넓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집에서는 AUX와 컴퓨터 연결을 통해 사용도 가능하고, 블루투스 연결 대신에 그냥 바로 연결 없이 듣고 싶은 분들은 TF 카드나 USB 메모리를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캔스톤 MT500 RGB 투명 블루투스 우퍼 스피커의 경우에는 USB, AUX, Type-C, TF 카드 슬롯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배터리는 대용량으로 8,000mAh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한 번 완충 시에는 약 12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해 넉넉한 배터리 용량을 자랑하며, 핸드폰 배터리가 부족한 경우에는 스피커와 연결해서 파워뱅크 대용으로도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휴대하면서 사용하기 괜찮은 블루투스 스피커일까? 네 그렇습니다. 전용 손잡이가 달려 있고, 무게도 1.9kg으로 크기에 비해 생각보다 가볍게 느껴지는 편입니다. 그래서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고, 빵빵한 사운드를 제대로 들어 볼 수 있어요.
일상생활에서 휴대하면서 여행을 갈 때 사용하기로는 1개만 딱 들고 다녀도 좋고, 집에서는 듀얼 스피커로 사용하고자 할 경우 2개를 구비해서 선 없이 TWS 기능을 통해 연결해 2개로 빵빵한 사운드를 느껴 볼 수 있습니다. 집에서도 메인으로 사용하고 필요에 따라 휴대하면서 여행을 떠나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중복 투자를 막아줄 수 있는 핫 아이템일 수도 있겠네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투명 디자인의 캔스톤 MT500 RGB 블루투스 우퍼 스피커는 확실히 남들의 이목을 끄는데 많은 역할을 할 것 같습니다. 또한, 집에서 사용해도 생각보다 게이밍 컴퓨터와 인테리어 효과가 잘 어울리는 편인 만큼, 게이밍 스피커를 알아보는 분들도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제품 대여 및 원고료를 지원받았으며,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영상 및 원문 보기 : https://blog.naver.com/parksmiley/223431270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