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나 대형TV를 연결해서 사용할 때 소리가 아쉬울때가 있는데요. 요즘은 대부분 대형화되어서 모니터 사용하는 스피커 또한 고성능으로 영화시청하는 경우나 고음질 음악을 감상할 때가 많습니다.
이럴 때 스피커가 출력을 받쳐주지 못해서 감동이 밀련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프리미엄 2채널 블루투스 북쉘프 스피커 캔스톤 R60BT ARC 제품은 최대 100W의 고출력 사운드 제품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이기에 더욱 멋진 제품인데요. 자세하게 설명해보겠습니다
간략하게 북쉘프 스피커 캔스톤 R60BT ARC 스펙을 살펴보면
제품의 크기는 168(W)×240(D)×278(H) mm이며 무게는 3.56kg 입니다. 블루투스 V5.0을 지원하며
우퍼 유닛과 실크돔 트위터를 사용하며 최대 120W 출력이 가능합니다.
HDMI ARC, OPTICAL PCM, COASXIAL, USB 단자를 지원하며 RCA AUX 출력 가능합니다.
USB는 MP3, WAV, APE, FLAC를 지원하며 메인, 베이스, 트레블 컨트롤 할 수 있으며 리모컨을 지원합니다.
캔스톤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제품들이 사용할수록 매력 넘치는 제품들인데요. 이번에 출시된 캔스톤 R60BT은 사운드 엔지니어가 튜닝한 2WAY 프리미엄 스피커 유닛을 통해 HI-FI 사운드가 제대로 출력되는데요.
PC, TV, 휴대폰 또는 MP3 파일 음원의 음악, 게임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환경에서 간편하면서도
빠르게 프리미엄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답니다.
제가 이번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드는 이유는 프리미엄 우퍼 유닛 & 실크돔 트위터 입니다.
프리미엄 베이스 우퍼 유닛은 고감도 중저음사운드를 잡아주며 실크돔 트위터는 고음과 중음을 분리해 듣는 사람에게 선명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고해상력 사운드를 연출합니다.
컴퓨터 북쉘프 스피커추천 2채널 100W 출력 캔스톤 R60BT 뿐만 아니라 고밀도 MDF 재질의 인클로저로 설계되어
공진이 최소화된 순수한 음향을 발휘하며 후면에 공기순환 시스템이 적용되어 더욱 깊고 부드러운 베이스 저음으로 느낄 수 있는데요. 확실히 차별화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품격을 높이는 디자인과 아이디어가 빛나는 제품이기도 하답니다.전면에는 고급 패브릭 그릴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전면 LED 표시 불빛을 통해 현재 연결된 입력 상태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답니다.
StandBy, Bluetooth, Optical, HDMI, Coaxial, RCA, USB 색상별로 연결상태가 다르기때문에 연결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외출을 했다가 유튜브나 뮤직플랫폼을 통해 노래를 듣고 집에 들어왔을 때 가창력이 좋은 가수들의 노래는 이어서 듣고 싶을 때가 많거든요. 특히 출력이 좋은 곳에서 들을 때 기분이 더 좋아지는데요. 간단하게 페어링된 이후 자동으로 페어링 가능하기때문에 그 감동을 이어갈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솔지를 정말 좋아하는데 들을 때마다 더 좋은 것 같아요.
현재 런칭 기념으로 선물까지 준다고 하니 출력 좋은 가성비 스피커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캔스톤 R60BT 스피커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