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교체를 위해 기존 케이스에서 메인보드부터 분해를 했네요.
교체를 하는김에 미루던 쿨러도 교체부터 진행했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쿨러와 교체한 쿨러의 차이점은 RGB 유무인데 아무래도 있는게 좋아서 쿨러부터
설치를 했네요.
마무리로 쿨러의 팬을 설치했네요. 기존에는 클립이었는데 나사로 된게 더 편하네요.
DAVEN V300 화이트 케이스에 메인보드 설치를 위해 USB잭과 HD오디오 잭부터 연결을 해줬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헷갈리기도하고 어려운 파워스위치, 리셋스위치, 파워LED를 연결을 했네요.
가끔 메인보드와 케이스 연결을 하고나서 연결을 하게되면 자리가 협소해서 힘들게 작업을 해야해서 가장
까다로운거 같네요.
파워의 커넥터를 연결해줬는데 24핀 메인보드 전원 연결 후 CPU 전원인 8핀 케이블도 연결해서 마무리
해줬네요.
다음으로는 SSD와 HDD를 연결해줬는데 기존에는 HDD를 3개 사용중인데 2개 설치가 가능해서 아쉬웠네요.
일반적으로 사용한다면 SSD 3개 HDD2개가 이렇게 작은 케이스에 설치가 가능하니 엄청난 장점이죠.
DAVEN V300 화이트 케이스에 SSD와 HDD를 연결해줬네요.
DAVEN V300 화이트 케이스에 조립을 마무리했을때 파워와 SSD,HDD 가이드쪽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듀얼챔버 구조로 효율적인 공관활용이 장점입니다.
조립을 완성한 보습입니다. 선정리는 나중에 제대로 해줘야겠네요.
전원이 켜지지 않아서 8핀의 CPU전원선을 다르걸로 연결하니 전원이 제대로 들어왔네요.
화이트 LED X 3개 기본 장착 및 원할한 통풍시스템으로 공간은 작지만 발열은 문제 없겠네요.
전면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데 TYPE-C 호환포트 추가로 편의성은 업그레이드
되었지만 케이스 가격은 동일 한게 장점이네요.
DAVEN V300 화이트 케이스는 가성비PC케이스로 가격대가 너무 좋은 케이스입니다. 누구에게나 한다면 사이즈도 작고 공간 활용도 좋으며 화이트라 깔끔해서 PC케이스추천 할만하네요.
DAVEN V300 화이트 케이스에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prod.danawa.com/info/?pcode=20685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