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용하는 스마트기기의 종류가 많아질 수록 충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도 쉽지 않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닐 수 있겠지만 많은 분들이 기본적으로 스마트폰과 무선이어폰, 그리고 스마트워치까지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오늘은 이 제품들은 편하고 쉽게 집에서 그리고 외부에서도 충전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지금까지 집에서 사용하던 무선충전기라고 하면 고정형으로 사용하는 제품들을 흔히 이야기했었는데, 최근에 그릭 폴딩 3IN1 맥세이프 배터리 충전기 세트를 알게 되었다.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술이 진화하면서 굳이 카메라를 별도로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 많아졌는데, 촬영하는 양이 많아진 만큼 배터리 소모도 빨라져서 보조배터리를 하나 구입하고 싶었는데, 무선충전이 가능한 맥세이프 방식의 보조배터리가 제공되면서 집에서는 고정형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신기하기도 하고 편리하기도 했다.
뒤쪽에 접혀있는 부분을 살짝 열어주면 애플워치를 충전할 수 있는 거치대로 활용이 가능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두면 되기 때문에 휴대용으로 사용하는 분들에게 좋은 옵션이다.
거치대 뒤쪽에는 무선충전패드가 있어서 에어팟이나 이어버드를 충전하는 용도로 사용하면 된다.
맥세이프를 지원하기 때문에 아이폰12 이후에 출시된 기기들은 쉽게 무선충전이 가능하고, 갤럭시 시리즈의 경우 맥세이프 케이스를 사용하면 무선충전을 할 수 있다.
거치대에는 원터치로 켜고 끌 수 있는 무드등이 있어서 어두운 방에 설치해뒀을 때 은은한 불빛으로 공간을 연출하는 것도 가능하다.
그리고 그릭 폴딩 맥세이프 무선충전기는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을 동시에 충전하는 것이 가능하고 15W 고속충전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면 제품을 선택할 때 도움이 될 것 같다.
보조배터리로 사용하려면 거치대에서 보조배터리 부분만 꺼내면 되고, 옆쪽에 현재 배터리 잔량을 볼 수 있다. 버튼을 클릭해 켜주면 바로 충전이 시작된다.
거치대가 없는 상태로 보조배터리만 사용하더라도 뒤쪽에 세워둘 수 있게 다리가 있어서 외부에서 사용할 때도 거치대처럼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C타입 포트도 있기 때문에 배터리가 부족하면 충전기로 충전하는 것도 가능하다.
가로모드, 세로모드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아이폰의 경우 스탠바이모드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그릭 폴딩 애플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맥세이프 무선충전기는 애플 뿐만 아니라 갤럭시 제품들도 모두 호환가능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제품을 섞어 사용하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이며 세가지 제품을 동시에 충전하는 것이 가능하고 보조배터리의 역할까지 할 수 있기 때문에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가지 역할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가정에서 그리고 사무실에서도 편안하게 충전환경을 구축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오늘 이 제품 사용해보는 것 추천하고 싶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