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이입니다. 오늘은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시는 직장인이나 프리랜서 여러분들의 바른 자세를 위해 강력 추천드릴 수 있는 모니터 받침대 후기를 한 번 남겨보도록 할 예정! 그 주인공은 바로 지클릭커 폴더블 허브 LED 모니터 받침대인데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미니 수납 공간 활용이나 스마트폰 거치 등 다양한 장점을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그럼 언박싱부터 실사용하는 모습까지 한 번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패키지 사이사이 스펀지를 덧대어 놓아 배송 중 파손 및 스크래치를 최소화 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뭐 모니터 받침대이기 때문에 구성품은 받침대와 USB케이블이 전부! 지클리커 제품은 포인트 LED와 3.0 USB 허브 역할도 할 수 있기 때문에 USB 케이블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따로 LED와 USB허브를 제외한 모델도 있기 때문에 자신의 사용 스타일에 맞게 구매를 하시면 될 듯 합니다.
그럼 지클릭커 폴더블 허브 LED 모니터 받침대를 한 번 살펴보도록 합시다. 화이트 제품이라 일단 깔끔함은 뭐 두말할 것도 없겠죠. 폴딩 되는 부분에 포인트 LED가 한줄씩 들어가있으며 옆면 부에 지클릭커 제품임을 알 수 있게 깔끔하게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전면부에 위치한 USB 3.0 허브와 LED 변경버튼, 그리고 미니 수납장과 스마트폰 거치대의 모습입니다. 사실 간단한 데이터를 담아 사용하는 USB같은 경우에는 진짜 많이 잃어버리기 쉬운데요, 미니 수납장에 수납을 해놓는다면 이제 그럴 일은 없겠죠! 간단한 메모 도구나 케이블 등도 수납한다면 필요할 때 바로바로 꺼내 사용할 수 있겠죠.
하단부 가장자리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로 밀림을 최소화 한 모습을 볼 수 있으며 가로 폭 조절이 가능하게끔 양방향 폴딩 형태의 디자인을 채용했는데요, 양쪽 다 폈을 경우엔 최대 550mm, 양쪽 다 접었을 때에는 410mm이며 한쪽만 접어서 사용할 수도 있기 때문에 자신의 책상 크기에 맞게 적절히 배치하여 사용하면 되겠죠. 최대 하중은 20kg나 되므로 대형 모니터나 하중에 꽤나 나가는 모니터라도 안정적이게 거치가 가능하겠죠.
실제 책상에 배치한 모습입니다. 설치 전 후를 비교해보면 확실히 정리되지 않은 모니터 케이블이나 키보드 케이블 등이 보이지 않으므로 훨씬 깔끔해진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나씩 화이트 제품으로 구성해나가고 있는데 추후 키보드나 모니터 등 주변기기도 화이트로 셋팅한다면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 꾸밀 수 있을 듯 하네요.
미니 수납장과 스마트폰 거치대는 사진과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모나 표기할 일이 많기 때문에 볼펜이나 매직을 넣어뒀는데요, 생각보다 깊이가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수납이 가능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LED 라이트 변경 영상입니다. 전환 버튼을 통해 모드를 변경할 수 있으며 총 10가지의 모드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원하는 색상, 혹은 원하는 스타일의 모드를 선택 해주면 되겠죠.
그럼 오늘은 이렇게 지클릭커 폴더블 허브 LED 모니터 받침대 후기를 한 번 남겨봤습니다. 데스크탑 혹은 노트북으로 작업을 많이 하시는 프리랜서나 직장인 분들 중 거북목증후군이 걱정 되시는 분들, 혹은 더 바른 자세로 컴퓨터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강력하게 추천해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000!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임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