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메이커 풀무원 두유제조기 우리집 필수템
두유메이커 풀무원 두유제조기 우리집 필수템
나는 다양한요리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었다. 늘 떡볶이 아니면 된장국, 콩나물국 등등 먹던거만 먹었었는데 아이둘을 낳다보니 다양한 음식들을 아이들에게 먹여줘야했다. 요즘 두유제조기가 뜨면서 두유메이커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보면서 우리집에도 두유제조기가 필요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침 식물성 단백질에 진심인 풀무원이 이번에 두유메이커를 만들었다고 해서 한번 사용해봤다.
풀무원 두유메이커
풀무원 BD10DWSH는 풀무원 특등급 국산 백태 원재료 500g이 함께 제공되는 제품으로 두유, 콩물, 주스, 이유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제조할 수 있음.
STS 304 소재의 10중 칼날 덕분에 불리지 않은 생콩으로 바로 제조가 가능한 쾌속모드로 빠르게 두유를 만들 수 있다.
원재료 특등급 국산 백태는 시중에는 판매되지 않고, 오직 풀무원 두유메이커를 위해서 단독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농림축산식품부의 까다로운 기준을 맞추기 위해 풀무원에서는 특등급 기준에 부합하도록 초정밀 선별 및 2차 검사까지 세심하게 관리하고 있다.
풀무원 특등급 국산 백태를 사용해서 두유를 만들어보기로!
두유 제조 방법
사실 너~무 간단해서 방법을 설명할 필요가 없다.
나는 아몬두 두유로 만들었음!
풀무원 특등급 백태콩 2컵 + 아몬드 1컵 + 물 MIN 선에 맞춰 넣고 두유버튼을 누르면 끝.
약 30분을 기다리니 금방 두유가 완성되었다.
10중 칼날구조로 원물을 곱게 갈아주어 생콩도 아주 잘 갈아준다. 톱니칼날, 삼각칼날, 일자칼날이 각각 바닥에 눌러붙지 않게 긁어주고, 덩어리를 잘라주고, 제품을 갈아주기 때문에 시중에 파는 두유랑 똑같은 느낌으로 만나볼 수 있었다.
아침대용으로 너무 속이 편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이라 좋았다. 평소에 두유는 어떤 원재료일지 몰라 걱정되었는데 이렇게 직접 만드니 마음이 편-안 그잡채.
사용 후 세척도 찐 쉽다.
두유제조기 세척방법
따-란 요렇게 생긴 세척솔을 제공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세척이 가능하다.
요리 후 MAX선 이하까지 물을 부어서 세척버튼을 누르기만하면 100도 온도로 고온 세척이 됨.
구석구석 청소하기 위해선 3면 세척솔을 사용해서 조리후 세척도 찐 쉽다.
────────
풀무원 두유제조기 덕분에 우리집 간식 걱정 끝! 게다가 환절기 아이들이 감기에 걸려서 고생하고 있는데 간단하게 배주스도 만들어서 먹일 수 있었음.
집에있는 과일들로 주스를 만들어주면 시중에서 첨가물을 넣은 주스보다 건강하게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으니 너무 좋은듯!!
찐 만족스러운 두유제조기 :)
앞으로 유용하게 매일매일 사용해 봐야지.
풀무원 두유메이커 A/S 방법
A/S는 풀무원 전문 수리기사가 상주하는 오프라인 센터에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사이즈가 작은 가전이라도 수리해서 오랜기간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섬세한 풀무원가전만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더 좋다!
아래 전국 A/S센터 지도를 첨부하니 참고하면 좋을듯.
(*운영현황은 예고없이 변동 될 수 있음)
https://m.site.naver.com/1t4Dy
달래빛이 사용하는 제품은 아래 링크인 다나와에서 구매 가능하다.
달래빛은 이만 총총.
#두유메이커 #두유제조기
#풀무원두유제조기
#풀무원두유메이커
본 포스팅은 풀무원건강생활로부터 제품 협찬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