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풀HD의 가정용 미니빔프로젝터 PJM11A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PJM11A는 가정용 미니빔 프로젝터로 다양한 기능과 뛰어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주요 특징으로는 0.47” DLP DMD칩 및 미디어텍(Mediatek) MT9630 AP 탑재, 오스람 광원 및 11장의 유리렌즈와 1100안시의 밝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PJM11A 빔프로젝터의 구성품 중에서는 리모컨이 있습니다. 리모컨은 음성인식이 되는 제품으로 가상 키보드로 글자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직접 검색어를 말하면 되기 때문에 다소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고요. 그만큼 원하는 기능을 손쉽게 찾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빔프로젝터는 자동 초점 및 키스톤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일이 사용자가 화면을 조정할 필요가 없어서 상당히 편리합니다. 일례로 화면이 비뚤어지거나 초점이 맞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조정해 주기 때문에 언제나 최적의 상태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특히 기계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들이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유용합니다.
PJM11A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내장하고 있어 다양한 앱을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 업데이트 기능이 있어서 와이파이만 연결하면 최신 제품 펌웨어 버전으로 손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듀얼 무선을 지원하기 때문에 2.4GHz와 5GHz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로 인해 다양한 기기와의 연결이 용이합니다.
요즘에는 가정용빔프로젝터로 넷플릭스(Netflix), 유튜브(YouTube) 등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실텐데요. 사용을 해본 결과 영화 감상, 게임을 즐기기에도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저는 이 제품의 화질과 밝기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반응이었습니다. 영화 감상을 할 때 이 프로젝터의 성능이 매우 뛰어나다는 것이 직접 체감이 되었거든요.
우선 PJM11A는 풀HD 1100안시 화질 및 밝기를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영상 뿐만 아니라 텍스트도 명확하게 잘 보인다는 특징을 갖고 있어요. 특히 0.47” DLP DMD칩과 미디어텍사의 MT9630 AP를 탑재하여 안정적인 성능과 선명한 화질을 보장한다고 해요.
1100안시의 밝기이기에 낮에도 충분히 선명한 화면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LED 프로젝터와 비교했을 때 특히 명확한 차이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
HDR10+ 기술을 지원하여 풍부한 색감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선명한 화질과 동시에 생생한 색상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영화나 게임을 즐길 때 TV 대용으로 쓰기에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내장 스피커 20W 2개가 탑재되어 있는데 영화 감상 시 몰입감을 높여주었습니다. 별도의 스피커 없이도 충분한 음질을 제공하더라고요. 그만큼 요즘 빔프로젝터의 내장 스피커도 상당히 진보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여기까지 PJM11A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가정용 미니빔 프로젝터로서 뛰어난 화질과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정리할 수 있는데요. HDR10+ 지원으로 풍부한 색상에 더욱 생생한 화면을 제공합니다.
또한 소비자의 민원해결 방법 또는 소프트웨어 경우는 알람 메시지로 바로바로 소식을 전합니다.
전반적으로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하여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원활하게 재생할 수 있었습니다. 긴 수명과 뛰어난 밝기, 그리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뛰어난 화질을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안정적으로 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가정용빔프로젝터 #PJM11A #미니빔 #빔프로젝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