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감은 줄이고
승률은 올리는 비법
많은 게이머들 특히 남자라면 무거운 마우스를 선호하는 분들도 적지 않은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게이밍 마우스 추천 제품으로 글로리어스 모델 O- 마우스를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제품 특성상 발로란트 혹은 FPS 게임에 사용을 권해드리고 싶은데, 어떤 점이 좋았고 다른 마우스와 차별화되었는지 밑에서부터 하나씩 체크해 보도록 할게요.
감성 없는 IT = 단무지 빠진 김밥
백번 강조해도 모자라지 않은 제 신조이기도 한 IT는 감성과 함께입니다. 심플하면서 제품명과 무게가 강조된 전면과 디테일한 설명과 함께 주황색 포인트가 매력적인 후면 디자인이네요.
게이밍 마우스 컨셉이다 보니 모던하면서 화려한 디자인이 채택된 느낌이 강하게 들고, 언제 봐도 반가운 글로리어스 로고도 좋고 전반적인 느낌이 매우 마음에 듭니다. 박스 사이즈는 평균에 가까운 규격이네요.
처음 박스를 열었을 때 모습입니다. 상당히 통풍에 유리해 보이죠? 실제로 제가 사용을 하면서 마우스를 빠르게 움직일 때 마우스 안쪽에서 통풍이 되는 느낌과 함께 시원한 느낌까지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주 실용적이고 이쁜 디자인이죠.
하단 박스를 한 번 더 오픈하면 안쪽에 로고 스티커와 간단한 안내서가 들어있습니다. 박스 쪽 주황색 포인트가 제품에는 어떻게 적용되었는지 궁금했는데 USB 안쪽 색상과 맞춤이 되어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이런 디테일 너무 좋습니다.
장점이 명확한
모든 제품이 그렇지만 장점이 명확한 모델이 확실히 더 큰 경쟁력이 있습니다. 다른 마우스와 차별화된 게이밍 마우스 추천 이유를 보시면 어떠한 확신이 생길 수 있는 힘이 있어요.
부드러운 RGB는 게이머들의 감성을 자극합니다. 포스팅 하단부에 따로 설명을 드릴 텐데 RGB는 물론 많은 부분을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는 전용 소프트웨어가 있어서 편의성도 업그레이드 가능해요.
글로리어스 모델 O- 제품 사이즈를 알기 쉽도록 보여드려봤습니다. 제 손이 약간 큰 편에 속하는데도 딱 감기는 느낌이 일반적인 남성분들은 물론 여성분들도 부담 없이 쓸 수 있을 것 같은 120*63*36의 프리사이즈입니다. 더 큰 사이즈의 모델 O 제품도 있지만 무게가 적게 나가는 부분 때문에 반드시 큰 마우스가 필요한 분이 아니라면 지금 보시는 O-를 더 추천드려요.
하단부 왼쪽 작은 동그라미가 DPI 인디케이터고 중앙 큰 동그라미가 이 게이밍 마우스의 핵심인 PIXART 3360 센서입니다. 최대 12,000 DPI와 1,000Hz 폴링 레이트, 250 IPS 트래킹 스피드 여기에 50G 가속 스피드까지 지원하는 강력한 센서죠.
마지막 남은 1% 가능성까지 끌어올리기 위해 아직도 적지 않은 분들이 유선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선택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바로 마우스 선인데요. 엄청나게 가볍고 꼬이지 않는 피라코드 케이블과 100% PTFE가 적용되어 마우스 스케이팅에 매우 유리합니다. 무선 마우스를 쓰던 제게도 선이 없다고 느껴질 만큼 효과가 뛰어나서 게이밍 마우스 추천 스펙으로 부족함이 없었어요.
모든 장점이 결과로
제 롤 티어는 에메랄드입니다. 글로리어스 모델 O-가 58g으로 극단적일 정도로 가볍기 때문에 추까지 넣어서 무거운 마우스를 사용하던 제가 적응할 수 있을까 걱정했으나 첫판부터 좋은 결과를 보았습니다. 마침 주말이라 이후로 내리 3시간 가까이 게임을 즐겼는데 피로도가 정말 적어서 놀랐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마우스보다 작은 사이즈에 적은 무게임에도 적응 기간이 없었고 장시간 사용에도 구멍이 뚫려있는 생김새 때문인지 손에 땀 한 방울 차지 않았어요. PMW 3360 센서 덕분에 빠르고 정확한 움직임까지 더할 나위 없이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여기서 추가적으로 BAMF 센서와 분리형 클릭부 설계로 클릭 미스도 없었다는 점! 게이밍 마우스 추천 제품으로의 명목을 보여주었고 개인적으로는 FPS와 발로란트 등 게임에서 진가를 발휘하기 좋아 보였어요.
전용 소프트웨어
처음 언박싱에서 보였던 안내서 안쪽을 보시면 사이트 주소가 하나 적혀 있습니다. 접속하셔서 동그라미 친 부분을 따라가시면 발로란트 전용 소프트웨어를 다운 및 설치하실 수 있어요.
더욱 게이밍 마우스 감성이 짙어진 느낌입니다. DPI부터 RGB까지 입맛대로 선택하고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저처럼 인터넷 서핑과 게임이나 작업할 때 DPI 설정을 다르게 쓰시는 분들에겐 필수적인 요소이죠.
처음부터 노리고 세팅한 느낌마저 들 정도로 제 컴퓨터와 잘 어울렸던 글로리어스 모델 O-였습니다.
굵직한 장점을 따로 정리하자면
-
58g의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로 피로감 최소화! 장시간 게임에도 무리가 없고 별도의 적응 기간 거의 필요하지 않음
-
강력한 센서와 100% PTFE로 정확하고 빠른 이동 가능
-
정밀한 BAMF 센서와 분리형 클릭부로 클릭 미스 최소화
-
파라코드 케이블로 꼬이지 않으면서 마치 무선 마우스와 같은 가벼움과 편안함
최고의 게이밍 마우스 추천 제품임에 틀림없음을 다시 확인하였습니다!
https://m.site.naver.com/1AEsW
최저가로 구매하시면 가성비도 워낙 좋아서 FPS 게임이나 발로란트 마우스로도 좋지만 일상적인 상황에 쓰기에도 활용도가 매우 높았던 마우스였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