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리뷰 ☑️
요즘 출시되는 게이밍 마우스의 종류가 워낙 많아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이미 검증된 우수한 제품들은 대부분 고가의 장비라서 쉽게 구입하기에는 부담이 되는데 적당한 금액으로 우수한 성능을 갖춘 제품이 없을까 고민하던 중 발견한 게이밍 마우스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글로리어스 Model O- 유선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글로리어스 브랜드는 게이밍 기어 시장에서 가성비 좋고 성능이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며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특히 Model O- 시리즈는 초경량 디자인과 뛰어난 센서 성능으로 주목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 제품 소개 ☑️
센서 : Pixart PMW-3360
DPI : 12,000 DPI(MAX)
폴링레이트 : 1000Hz
트래킹 스피드 : 250 IPS
가속 : 50G
버튼스위치 : Omoron 기계식 스위치 (2천만 회 클릭 수명)
피트 : 100% PTFE (0.81mm)
케이블 : 파라코드 케이블
☑️ 언박싱 및 구성품 ☑️
패키지를 오픈해 보면 깔끔하게 정리된 마우스와 그 아래쪽에 구성품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패키지 색상 디자인과 퀄리티는 상당히 우수하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구성품으로는 글로리어스 Model O- 유선 게이밍 마우스, 퀵 가이드, 그리고 로고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만 유선 케이블이 USB-A 타입인 만큼 USB-C 변환 젠더가 제공되지 않는 점은 살짝 아쉬운 부분입니다.
☑️ 디자인 ☑️
글로리어스 Model O- 무광 외형은 깔끔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120*63*36mm)이 돋보이는 게이밍 마우스로 표면은 벌집 타공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경량화(스펙상 58g) 된 무게를 유지하면서도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표면은 무광 코팅이 적용되어 지문이나 오염이 잘 묻지 않으며 고급스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좌우 대칭형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오른손잡이뿐만 아니라 왼손잡이 사용자도 이질감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라코드 케이블은 무선처럼 자유로운 조작이 가능하며 무선 마우스의 신호 간섭이나 입력 지연을 걱정할 필요 없이 끊김 없는 연결성과 즉각적인 반응속도를 보여줍니다.
스펙상 58g이라고 했지만 실측을 해보니 60g으로 오차 범위라고 생각할 수 있을 정도로 나왔습니다.
측면과 휠 주변에 RGB 조명이 탑재되어 있으며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RGB 조명은 시간에 따라 자연스럽게 색상이 변하며 다채로운 효과를 연출합니다.
피트는 100% PTFE 소재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슬라이딩을 제공합니다. 사용 전 피트 보호를 위한 비닐 테이프가 부착되어 있으므로 반드시 떼어 낸 후 사용해야 합니다.
0.81mm 두께의 PTFE 피트는 마우스 패드와의 마찰을 최소화하여 빠르고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며 장시간 사용해도 내구성이 뛰어난 장점이 있습니다.
글로리어스 MDEL O- 유선 게이밍 마우스는 정밀한 BAMF 센서를 사용해서 12,000DPI까지 설정이 가능하며 상위 기종에 탑재되는 Pixart PMW-3360를 사용하고 있어 정밀한 컨트롤이 필요로 하는 게임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DPI 설정은 마우스 하단의 인디케이터를 통해 색상별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yellow - 400, blue - 800, red - 1600, green - 3200)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포터블 스피커까지 RGB 효과가 화려하게 빛나는 게이밍 환경을 구축하고 있는데 게이밍 헤드셋만 맞추면 세팅이 완성 될 것 같습니다.
부드러운 무광 코팅과 벌집 타공은 미끄러짐 없이 손에 착 감기는 느낌을 주며 장시간 사용해도 땀이 잘 묻어나지 않아 쾌적한 사용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높이가 살짝 낮은 편으로 손안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 손이 작은 유저들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기가 큰 마우스에 익숙한 저는 처음 잡았을 때는 살짝 불편했지만 적응이 되고 나니 손목이 편하면서 그립감이 좋은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글로리어스 모델 O- 게이밍 마우스로 바꾸고 주로 하던 FPS 게임인 서든어택을 해보았을 때 분리형 클릭부 설계로 구분감 있는 클릭감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유선이지만 게임을 하는 동안 케이블로 인한 불편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파라코드 케이블 덕분에 유선임에도 자유로운 조작이 가능하고 무선 마우스처럼 신호 간섭이나 입력 지연 걱정 없이 끊김 없는 안정적인 연결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 많이 하는 발로란트 같은 게임에서도 상당히 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 마무리 ☑️
글로리어스 모델 O- 게이밍 마우스는 뛰어난 경량화와 콤팩트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특히 긴 시간 게임을 즐길 때 손목에 부담을 덜어주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벌집 모양의 구조 덕분에 마우스의 무게는 확실히 가벼워지고 손이 작은 사용자들에게도 편안하게 맞을 수 있어 다양한 유저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RGB 조명과 고성능 센서가 결합되어 게임의 몰입감을 한층 높여주며 민감한 반응속도를 제공하는 점은 FPS 게임과 같은 빠른 반응이 중요한 장르에서 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게이밍 마우스를 찾고 계신다면 괜찮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 구매링크 ☑️
https://m.site.naver.com/1AEs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