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열 소음이 적은 대용량 가열식가습기
오아 플렌티스팀
겨울철 적정 습도를 위한 필수템
다른 계절과 다르게 겨울의 경우 춥고 건조하다 보니 적정 습도 맞추는 게 쉽지 않습니다. 날씨로 인하여 환기가 어렵고 실내 난방을 하는 만큼 온도로 인하여 습도가 급격하게 떨어집니다.
신생아가 있는 집은 늘 습도 문제로 고민에 빠지게 되는 만큼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합니다. 여러 제품 중 가열식가습기는 고온 가습으로 실내 온도도 올려주면서 이물질 걱정 없이 순수한 수증기를 분사합니다.
오늘 시간엔 안전장치 탑재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가습기인 오아 플렌티스팀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기존 출시된 제품 대비 어떤 점이 돋보이는지, 편의성이 어떠한지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 생활가전과 다르게 본품이 중요한 만큼 패키지 구성도 심플합니다. 본체를 비롯한 사용자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기능별 설명, 주의사항, 사용방법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는 만큼 충분히 숙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산뜻한 매력을 선사하다
대용량 가열식가습기답게 3L라는 용량과 60~70도 고온 수증기를 분사하여 공간 전체를 따뜻하게 만들어줍니다. 일반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모습이며 공간 전체를 포근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신생아가 있는 집에 안성맞춤입니다.
전기포트와 전기밥솥을 합친듯한 디자인을 보여주는 만큼 설치 시 차지하는 공간이 적습니다. 어디든 배치하기 좋으며 편안하게 사용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자동 세척 기능을 지원하여 수조 바닥 및 테두리에 있는 얼룩 또는 침전물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물 1L에 구연산 50g을 넣은 담음 세척 버튼을 누르면 90분 동안 동작하면서 세척이 진행됩니다.
전원코드부에 온도 센서가 있어 주변 온도를 감지하며 제품 전면부에 있는 디스플레이를 통해 표시됩니다. 실내 온도가 어느 정도인지, 변화된 상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생아가습기인 오아 플렌티스팀은 직관적 버튼 설계로 누구나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전원 ON/OFF를 -/+ 조절 버튼, 세척, 음소거, 타이머, 잠금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버튼 누를 때마다 소리가 발생하는데 조용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음소거를 활성화시키면 됩니다.
타이머의 경우 1시간 단위로 조절이 가능하며 최대 9시간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야간에 사용할 경우 타이머를 설정하면 효율적인 활용이 가능합니다.
잠금 기능을 지원하여 아이들과 반려동물이 만져도 설정값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잠금 버튼을 길게 누르면 활성화되며 해제하기 전까지는 다른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색다름을 더하는 가열식가습기인만큼 위생적인 관리를 위해 스테인레스 수조통을 적용하였습니다. 녹과 부식에 강한 만큼 관리와 세척 시 용이합니다.
수조가 일체형이라서 분리가 안되는 만큼 물을 보충하려면 상단 뚜껑을 열어서 부어야 합니다.
누수 방지를 위한 고무패킹 이중 잠금 처리가 적용된 뚜껑을 사용하였습니다. 물이 가열되는 도중에 실수로 열어서 만지거나 넘어졌을 때 물이 쏟아지는 걸 방지합니다.
가열식가습기가 선사하는 특별함
고온 수증기를 분사하는 오아 플렌티스팀은 공간 전체를 따뜻하게 만들어줘서 조리원을 비롯한 거실, 아이 방 등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신생아가습기입니다.
얼마 전 둘째가 태어나서 와이프와 아이가 지내고 있는 조리원에 설치하였는데 차지하는 공간도 적고 사용하기 편해서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특히, 1단계 기준 시간당 소비전력이 270W라서 하루 9시간 기준으로 했을 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100도 가열 살균된 물을 60~70도 고온 분사를 하기 때문에 바닥뿐만 아니라 공간을 따뜻하게 해줘서 돋보입니다. 기화식, 초음파식과 다른 모습이며 추운 겨울에 사용하기에 손색없습니다.
오아 플렌티스팀 3L는 상단에 손잡이가 있어 위치 조정할 때 편리합니다. 안전하게 제품을 들어서 옮기는 만큼 이동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사전에 예방합니다.
전도 안전센서가 탑재되어 제품이 쓰러지거나 기울어졌을 때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됩니다. 누수 방지를 위해 이중 잠금장치와 고무패킹이 적용된 뚜껑을 사용하여 물이 쏟아지는 걸 예방합니다.
가열식가습기 특성상 물을 끓이기 늘 주의가 필요한데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안전장치가 마련되어 있어 특별합니다.
이물질 걱정 없는 순수 수증기 입자를 배출하기 때문에 흔히 사용하는 제품과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상단에 있는 배출구를 통해서 나오며 가습 조절 1단계의 경우 300ml/h, 2단계의 경우 600ml/h의 분사력을 보여줍니다.
실내 적정 습도를 빠르게 맞추거나, 충분한 가습을 원한다면 가습 단계를 2단계로 설정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함께하면 특별하다
3L 대용량과 간편한 조작, 손쉬운 사용이 가능한 가열식가습기인 오아 플렌티스팀을 살펴봤습니다. 1단계/ 2단계 조절이 가능하여 설치한 공간에 맞게 가습이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적이며 바닥 및 테두리에 있는 얼룩과 침전물을 세척 모드로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잠금 기능을 지원하여 아이가 만졌을 때 설정값이 변경되는 부분을 예방할 수 있으며 안전한 사용을 위해 이중 잠금장치와 전도 안전센서가 있어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사전에 예방합니다.
다양한 편의 기능과 손쉬운 관리가 가능한 만큼 신생아가 있는 집에서 사용하기에 더할 나위 없습니다. 가성비를 고려하여 효율적인 활용이 가능한 제품을 원한다면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