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는 주로 헤드셋을 많이 사용하지만 장시간 사용하거나 하면 아무래도 무겁고 불편한 느낌이 있기 때문에 이럴 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 게이밍 이어폰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제품 박스
전면에는 제품의 모양이 크게 나와있고 후면에는 제품 사용 시의 모양과 제품의 특징, 모델명 등의 간단한 표시사항이 써져 있습니다.
▶제품 언박싱
비닐로 안전하게 봉인되어 있고 박스 안은 충격에 안전하게 빈틈없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제품 구성품
TITAN GE3 본품, 2.4GHz 리시버, C 타입 충전 케이블, 추가 이어팁 3종(S, M, L), 설명서
▶제품 사양
▶제품 외관과 특징
1회 충전으로 최대 7시간, 충전 케이스로 최대 4회 충건이 가능해서 총 28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해서 한번 충전으로 하루 종일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5.4 연결 돠 2.4GHz 연결로 다양한 기기와 자유롭게 연결해 어디서든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리시버를 지원하기 때문에 블루투스 5.4 연결 보다 최대 300배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2.4GHz 초고속 무선 연결을 지원해서 딜레이 없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편하게 리시버를 보관할 수 있고 리시버 사용 시에도 충전이 가능하게 되어있어서 배터리가 없을 때도 편하게 충전하며 사용이 가능합니다.
C 타입 포트가 없는 제품에 사용할 수 있게 C to A USB 전용 젠더를 증정해 여러 제품에 더 편하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5.4 연결은 제품의 케이스 뚜껑만 열면 바로 페어링이 가능하고
리시버를 연결하면 바로 별도의 조작 없이 2.4GHz로 연결이 되기 때문에 빠르소 쉽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기능을 간편하게 터치로 조작이 가능해서 사용이 간편합니다.
▶제품 사용 모습
정면에서 보면 이어폰을 낀 모습이 잘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잘 밀착되어 있습니다.
튀지 않고 깔끔한 디자인이라 편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착용감도 편하고 디자인적으로도 보기에 좋았습니다.
▶제품 사용 후기
제품을 사용하면서 제일 좋았던 점은 편한 연결 방식이었습니다.
블루투스 연결은 뚜껑만 열면 바로 제품 검색해서 페어링 후 사용이 가능했고 블루투스 연결이 어려울 경우에는 리시버를 사용해서 2.4GHz로 연결하면 더 빠르고 편하게 연결이 가능했습니다.
이어폰 착용감은 가격이 있다 보니 어느 정도 불편함이 있을 거라 생각했었는데 착용 후 너무 편해서 장시간 게임에 사용해고 불편함이 없었고 착용 시의 디자인도 튀거나 저렴해 보이지 않아서 더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불편한 헤드셋을 벗고 편하게 게임을 즐겨 보고 싶으신 분들이나 여러 가지 제품을 다양하게 옮겨가며 사용하는 분들이 정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느꼈습니다.
헤드셋 대신 무선 게이밍 이어폰을 사용해 보실 분에게 입문 가성비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이 사용기는 제닉스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