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HI 아이폰 16 프로맥스 케이스 사용기
AOHI 케이스는 첨단 기술 신소재인 P4U로 만들어져서 안전성 극대화로 휴대폰을 떨어뜨려도 충격흡수로 인하여 휴대폰을 보호해줄 수 있는 단단한 보호력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밀리터리 그레이드와 5미터 높이의 낙하테스트인 SGS 5미터 낙하인증을 받았다고 하니 더 안심이 되어집니다. 2mm의 얇은 두께덕분에 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도 무게가 그렇게 증가하지 않아 장시간 들고 다녀도 부담스럽지 않은 제품이에요.
프레임과 렌즈테두리에 알루미늄 합금이 사용되어져 카메라 렌즈를 안전하게 감싸주어 충격이나 긁힘을 보호해주어 주머니 속에 자주 다니는 저로서는 긁힘 문제에서 안심 할 수 있었습니다. 뒷판의 프로스트 백 패널은 지문방지 처리가 되어 아무리 만져도 지문이 잘 묻지 않아 깔끔하고 세련된 외관을 오랫동안 유지를 할 수 있습니다.음량조절 버튼이나 전원버튼은 직관적으로 이루어져 있고 실버색상으로 이루어져 있고 누르는데 그렇게 불편하지 않아 편리하였습니다.
맥세이프의 자력 밀착에 대해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차량의 송풍구에 맥세이프를 장착하여 사용하고 네비게이션 및 라디오를 선택하여 들으면서 다니는 터라 떨어지지 않는게 중요한데 강력한 N52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서 자력 고정력이 장시간 운전중에도 떨어지지 않아 만족스러웠습니다.
AOHI 아이폰 16 프로맥스 액정보호 필름 사용기
전 은근히 자주 떨어뜨리는 편이고 기계를 다루는 일을 하고 있어서 강화유리 필름을 중요하게 보는 부분이 내구성과 긴급할 때 목장갑을 껴도 터치가 되는 조건입니다. 헬리곱터 방탄 유리수준인 9H+ 경도와 130g의 강철 볼을 2m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충분한 보호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아이폰 16 프로맥스는 카메라 섬이 크기 때문에 하단에 따로 받쳐주지 않으면 기울어져서 제대로 부착되어지기 않기 때문에 받침대가 있습니다.부착 방법으로는 알코올 티슈와 마른 헝겊, 스티커를 이용하여 먼지를 제거하면 준비 끝이고 액정을 깨끗하게 한 후 틀에 맞춰 끼워주면 됩니다.
화살표 방향으로 당겨주면 되는데 그대로 당겨주면 보호필름이 액정에 장착되어지고 필름틀에 맞춰서 부착하기 때문에 어긋남이 없이 부착됩니다.보호필름은 매장에서 구입을 한 후 전문가에게 맡기는 편인데 AOHI 아이폰 16 프로맥스 보호 필름은 집에서도 손쉽게 부착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져 있습니다. 덕분에 액정위에 덮고 당기면 되는 것만 하면 돼서 주문을 하고 집에서도 편하게 부착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면서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헬리콥터에 쓰이는 방탄유리급 내구성과 8K HD화질 투과율을 챙겨서 디스플레이의 선명함을 그대로 유지해주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방수와 지문 방지, 일상생활을 하면서 얼룩 방지가 되어 있어서 이 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부착시 기포방지설계가 되어 있어서 부착하는 시간과 자재를 낭비하지 않게 해줍니다.몇 번이나 일을 하는 도중에 기계에 부딪혀도 액정보호필름에 금이 가지 않아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나와 가격비교
케이스) https://m.site.naver.com/1G2kC
보호필름) https://m.site.naver.com/1G2lD
-스마트스토어
케이스) https://smartstore.naver.com/aohikorea/products/11692870829
보호필름) https://smartstore.naver.com/aohikorea/products/116880386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