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가 도착해서 뜯어보니 박스는 케이스 1개, 액정보호필름 1개가 왔다.
자세히 보면 박스 왼쪽 상단에 작게 세로로 CASE, Glass로 적혀있어 구분이 가능함.
포장상태는 엄청 튼튼하고 신경 쓴 티가 많이 났다.
우선 케이스를 열어보면 안에 케이스가 들어있고
밑에 립밤이 들어있을 것 원통형이 하나 있는데 이건 AOHi에서 P4U라는 첨단 충격 흡수 소재를 사용해서 열어보면 노란색 크림처럼 들어있음.
P4U 첨단 기술 신소재로 강력한 충격 흡수로 안전성 극대화
케이스를 껴보는데 기존에 쓰던 케이스가 젤리케이스+카메라 보호 플라스틱케이스를 접착제로 붙인거였는데 AOHi The Future 아이폰16 프로 맥세이프 케이스가 워낙 견고해서 카메라보호 플라스틱케이스가 깨짐..(내가 까먹고 케이스만 바꿨는데 이렇게 쉽게 깨질줄이야..)
놀라서 여기저기 케이스를 만져보고 하니
케이스가 헬리콥터 방탄 유리 수준의 9H+ 경도로 업계 테스트 표준을 초과한 보호력을 가진거라서 튼튼했다.
애초에 카메라까지 보호하려고 제작되서 기존꺼 걍 버리고 이거 쓰기로 함
제품 만져보니 그립감도 좋고 젤리케이스인 것 같은데(생각보다 잘 휘어지고 가벼움) 표면이 매끄럽고 때도 안탈 것 같아 보인다.
액정 보호필름은 저렇게 케이스처럼 되어있고 안에 툴키트가 같이 들어있다.
보통 액정필름 붙이는게 힘든데
저상태로 끼워서 화살표만 잡아당기면 자동으로 액정필름이 붙여져서 실수할 일이 없다.
똥손인데 버블들어가서 맨날 전문가게에 가서 돈주고 하다가 처음으로 제대로 붙여봤음
지문방지라서 묻어나지 않고, 버튼이 잘 눌리고, 화면도 깨끗하게 잘보임!
맞춤형 먼지 방지 필름 부착 패키징으로 손쉬운 부착 가능 !
마그네틱 자석도 운전할 때 거치대에 붙이는데
기존에 쓴것보다 부착하면 자성이 세서 더 안정감 있고 좋다.
이건 직접 해바야 비교가 됨.
솔직히 브랜드는 처음보는데 케이스도 부드럽고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다만 색깔 선호도가 있을 수 있는데 노란색이라 나는 병아리같아서 좋긴한데
(가끔 폰 어디둔지 모를 때 노란색이라 찾기 쉬움ㅋㅋ)
나중에 핑크, 하늘색으로도 출시가 된다면 좋을 것 같다.
괜찮은거 오래 쓸사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