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플래쉬 DW500 우드케이스 소개해봅니다.
우드케이스 소개는 처음인것 같은데요 본격적으로 우드케이스가 유행한것이 작년쯤이였으니까.....한번쯤은 했던것 같기는하는데 올해는 처음이네요 컴퓨덱스에서도 올해까지는 우드케이스 관련 신제품이 나온것 같은데..트랜드가 이어지기는 하겠네요
올해 상단 루프까지 유리로 만들어버린 케이스와 함께 양대 트랜드라고 할만한 우드 관련 케이스 입니다.
대만현지에서는 다양한 캐릭터와의 콜라보형태로 PC케이스를 출시하고 판매하는것 같은데 국내에서는 우드케이스와 어항케이스 위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DW500도 거실에 잘 어울릴만한 PC인데 PC가 아닌 가전제품 같은 느낌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있어서 빌드를 권장할만한 제품이 되겠습니다.
3열 수랭쿨러 뿐만 팬속도 조절과 LED까지 동시에 전환이 되는 하이브리드 팬 4개가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어서 별도로 팬 구입없이 조립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다크플래쉬 DW500 PC케이스 제품군은 전면 매쉬망이면서도 리얼 우드 패널로 디자인을 해서 PC같지 않는 디자인이 특징이 되겠습니다.
상단은 A포트와 C포트를 모두 지원하며 LED 전환버튼이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구성 자체는 그래픽카드 지지대가 포함이 된 다크플래시의 레이아웃 구성입니다.
전면의 3개의 팬을 통해서 흡기 자체를 크게해 고성능의 그래픽카드를 사용하더라도 성능 저하 없이 사용이 가능한 MESH 타위의 미들타워 PC케이스입니다.
후면 배기까지 모두 다 기본 구성입니다.
자 조립시 불편한점...미들타워 제품군이라서 CPU전원핀 들어갈때 메인보드가 고정된 상태로 들어가는것보다 전원을 탈축하고 메인보드를 고정해야 합니다. 공간이 협소하고 상단의 쿨러까지 설치되어 있다면 더더욱 그렇습니다.
SSD와 일반적인 3.5인치 하드디스크까지 설치가 가능합니다. 표준적인 PC케이스라고 해도 되겠습니다.
상단 공간은 협소하기 때문에 무슨 빌드를 하든지 쿨러 설치가 우선이 아니라 메인보드를 최종 설치하고 나서 상단에 쿨러를 설치하는 것이 더 편안한 조립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3열 수랭쿨러 설치시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상단의 더스트망은 자석을 이용한 고정 방식입니다.
후면 배기는 한개...PCI슬롯은 7개 입니다.
조립 완료 ...완전한 투명이 아닌 블랙 스모크 유리를 사용했습니다.
가격대에 비해서 두꺼운 측면 패널을 사용한 것도 장점입니다.
리얼 우드를 전면 매쉬망을 가려놓았기 때문에 일반적인 PC케이스보다는 얌전한 제품처럼 보이게 됩니다.
-
조립 편리성은 보통....작은 미들타워 케이스인기도 하지만 그래도 보통....
-
그래픽카드의 장착 편리성이라든지 호환성은 우수 그래픽카드 지지대 기본 장착은 장점
-
리얼우드를 전면에 배치한만큼 PC케이스같지 않는 케이스를 원한다면 추천 LED를 꺼버리면 티가 잘 안나네요...
-
정숙한 하이브리드 쿨러를 사용해서 PC에서 제어하지 않더라도 속도와 LED제어가 가능합니다.
[주요특징]
스트라이프 우드 메쉬 디자인의 장점 거실에 놔두어도 좋네요
후면 그릴형 디자인 및 기본 쿨링팬 4개로 높은 쿨링성능으로 고성능 그래픽카드 사용 가능
VGA 지지대, USB-C 포트, LED ON/OFF 등 높은 편의사항으로 리셋 버튼을 공유하지 않아요
제품정보: http://prod.danawa.com/info/?pcode=921875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