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프로게이머들 사이에서 점유율 1위!를 하고있다는
Steelseries 의 QCK PERFORMANCE Control 마우스 패드입니다.
스틸시리즈 QcK Pro Control 게이밍 마우스패드는
CONTROL / BLANCE / SPEED 의 3가지 타입과 L / XL 의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습니다.
가장 먼저 제품 패키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원형으로 말려서 박스에 포장되어있습니다.
패키지 중앙 부분에 패드를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게 원형의 구멍이 뚫려있습니다
제품 패키지 측면을 보시면 스피드 / 밸런스 / 컨트롤 제품의 간단한 설명, 특징을
프리미엄 스티치 엣지 / 마이크로 텍스쳐의 표면 / 고급 네오프랜 소재로 제작되어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제품 패키지를 오픈하면 마우스 패드가 원형으로 된 단단한 심지에 말려있고,
패드를 보호하기 위해서 안쪽에 종이로 포장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통의 마우스 패드를 포장했을 때 원형의 심지에는 말려있는 것을 종종 확인했었으나
패드를 보호하기 위해서 종이로 또 한번 포장해주는 경우는 드물어서 신기했습니다.
필자가 받은 제품은 스틸시리즈 Qck Pro Control 마우스패드 L 사이즈 입니다.
490 x 420 mm 의 크기와 3.5mm 의 두께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패드의 크기를 체감하시기 편하게 일반적인 키보드와 텐키리스 키보드&마우스를 올려두었습니다.
제품의 우측 하단에는 패드 표면에 스틸시리즈 로고가 프린트되어있고,
우측 상단에는 제품의 정보를 알 수 있게 택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Qck Pro Control 타입의 패드는 적절한 마찰력과 제동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FPS를 즐겨하시는 유저들의 정교한 조준을 위한 플레이가 가능하고
브레이킹이나 미세한 움직임에도 즉각적인 반응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또한 제품의 바닥면은 고급 네오프렌 소재로 안정성을 강화하였고,
쉽게 미끄러지지 않아 사용자가 온전히 마우스를 컨트롤하는데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제품을 받아보고 패드를 만졌을때 느껴지는 촉감은 '까끌까끌' 한 느낌이였습니다.
사진을 기준으로 위 제품은 타사 제품 패드의 표면이고
아래 보이는 제품이 스틸시리즈 QcK Pro Control 게이밍 마우스패드입니다.
작정자는 저감도 유저로서 마우스패드에 팔꿈치 바로 아래까지 패드에 접촉하며 사용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패드에서 느껴지는 까끌까끌한 촉감으로 인해 불편함과 신경쓰이는 부분은 없었습니다.
스틸시리즈 QcK Pro Control 게이밍 마우스패드에서의 슬라이딩 영상입니다.
까끌까끌한 느낌의 패드임에도 마우스 무빙을 할때는 부드러운 액션을 취할 수 있고,
마우스를 멈춰야할때는 정교한 브레이킹이 되는 느낌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FPS 배틀그라운드를 주로하는 필자가 사용했을 때에는
패드의 표면에서 이질감은 크게 느껴지지않았고,
패드의 크기도 저감도 유저인 필자가 사용하기에도 넉넉한 사이즈였습니다.
지금까지 소개해 드린 제품은 스틸시리즈 QcK Pro Control 게이밍 마우스패드 입니다.
기존에 느끼셨던 만족감 그 이상을 느끼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본 사용기는 스틸시리즈로부터 물품을 제공받아 작성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