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업무의 8할은 키보드와 함께하는데, 매번 알 수 없는 딜레마에 빠지곤 했습니다. 숫자 입력이 많은 날엔 풀배열 키보드가 간절하지만, 막상 책상 위에 두면 마우스 공간이 비좁아 답답했죠. 그렇다고 디자인과 공간 활용을 위해 텐키리스를 쓰자니, 엑셀만 열면 오타와의 전쟁이 시작됐습니다.
"왜 키보드에 나를 맞춰야 하지?" 이 근본적인 질문에 명쾌한 해답을 제시한 제품을 만났습니다. 바로 지클릭커 오피스프로 사일런스M 멀티포지션 키보드입니다. 이 키보드는 단순한 입력장치를 넘어, 제 작업 환경의 룰을 바꾸는 혁신적인 아이템이었습니다.


이 키보드의 정체성이자 가장 강력한 무기는 바로 완벽하게 분리되는 무선 넘버키패드입니다. 더 이상 숫자패드는 키보드 오른쪽의 붙박이가 아닙니다.
-
왼손잡이에게 최적의 환경을: 저는 가끔 왼손으로 숫자를 입력할 때가 더 빠른데, 그럴 땐 넘버키패드를 키보드 왼쪽에 두면 됩니다. 상상만 했던 배치가 현실이 되는 순간이죠.
-
공간 활용의 극대화: 문서 작업이나 게임처럼 마우스 이동 반경이 넓어야 할 땐, 넘버키패드를 잠시 치워두면 됩니다. 순식간에 넓고 쾌적한 텐키리스 환경이 만들어집니다.
-
멀티 디바이스의 중심: 이 넘버키패드는 최대 3대 기기까지 멀티페어링을 지원합니다. 데스크탑으로 작업하다가, 태블릿에 긴 숫자를 입력해야 할 때? 블루투스 전환 한 번이면 끝입니다. 작은 부분이지만, 작업의 흐름이 끊기지 않게 돕는 스마트한 기능이죠.
물론, 무선 기기의 숙명인 '리시버 분실'에 대한 대비도 완벽합니다. 넘버키패드 뒷면에 리시버 보관 공간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음은 줄이고, 감각은 살리고: 기분 좋은 저소음 타건
사무실 키보드의 미덕은 단연 '정숙함'입니다. 지클릭커 오피스프로는 공장 풀 윤활 처리된 ABS 키캡 덕분에, 타건 시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했습니다. '찰칵'거리는 날카로운 소음 대신, '도각도각'하는 기분 좋은 소리와 부드러운 키감을 선사합니다. 덕분에 조용한 사무실에서도 동료 눈치 볼 필요 없이 업무에 몰입할 수 있었습니다.


기능과 감성, 두 마리 토끼를 잡다
1. 내 책상을 빛내 줄 15가지 RGB LED: 밋밋한 책상에 감성을 더하고 싶다면, 15가지 RGB 라이트 모드가 정답입니다. 화려한 레인보우 효과부터 은은한 단색 조명까지, 그날의 기분에 따라 데스크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2. 손목까지 생각하는 3단계 높이 조절: 장시간 타이핑에도 손목의 피로를 덜어주기 위해 3단계 높이 조절 받침대가 탑재되었습니다. 나에게 가장 편안한 각도를 찾아 최적의 작업 환경을 만들 수 있죠.
3. 쏟아도, 떨어뜨려도 괜찮아 (방수 & 충격 방지): 저처럼 책상 위에서 커피를 즐기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기능입니다. 실수로 음료를 쏟아도 가볍게 닦아내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방수 기능과, 예기치 못한 낙하 충격에도 견디는 튼튼한 내구성은 값비싼 기계식 키보드가 주지 못하는 심리적 안정감을 줍니다.

이런 분이라면, 인생 키보드가 될 거예요!
-
엑셀 작업과 게임/디자인 작업을 모두 즐기는 멀티플레이어
-
책상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싶은 데스크테리어 실천가
-
조용한 사무실 환경에 맞는 저소음 키보드가 필수인 직장인
-
왼손으로 숫자패드를 사용해보고 싶었던 분
-
합리적인 가격에 다재다능한 키보드를 찾는 분
지클릭커 오피스프로 사일런스M은 '하나의 키보드'가 아닌, **'나만의 맞춤형 키보드 시스템'**에 가까웠습니다. 풀배열의 편리함과 텐키리스의 공간 활용성을 넘나들며, 어떤 작업 환경에도 완벽하게 적응하는 스마트함. 더 이상 키보드 유목민으로 방황하지 마세요. 당신의 책상 위, 최고의 파트너가 될 자격이 충분합니다.
#지클릭커 #사무용키보드 #저소음키보드 #무선키보드 #예쁜키보드 #키보드추천 #사무실키보드 #재택근무필수템 #멀티페어링 #넘버패드 #OPK50 #NK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