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T테크 인플루언서 PLEO입니다. 최근에 사용하는 전자제품에서 당연히 스마트폰과 필수적으로 함께 사용하는 제품이라면 무선 이어폰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오늘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성능 모두 챙긴 오딕트 TWIG2의 핑크, 블랙 제품을 리뷰하며, 퓨쳐테리어에서 한정된 기간으로 60% 할인됨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는 정보까지 전달드립니다.
오딕트는 단순히 전자제품 브랜드라고 칭하기에는 사용자의 모든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하며, 최근 트렌드인 데스크테리어 템에도 빠질 수 없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TWIG2는 오픈형이어폰의 구조를 갖추며 편의성 덕분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 ODDICT 트위그2 이어폰 60% 할인 주문 <<<
컴팩트한 오딕트 블루투스 이어폰 패키징의 경우 100% 종이로 만들어져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의 방향성이 한눈에 들어났습니다. 본품인 이어폰, 충전 케이스, 메뉴얼, 보증서, 충전 케이블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TWIG2는 핑크, 블랙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동그란 원형 케이스는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알루미늄 실린더의 이어버드를 언제든지 편하게 보관하고 충전까지 할 수 있는데요.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reddot도 수상했으니 더이상 붙일 수식어도 없습니다.
케이스를 열고 닫을 때도 고급스러움을 매번 경험하기에 그만큼 사용성도 높았는데요. 1세대 오픈형 이어폰에서 2세대로 변화되면서 세미 오픈 이어 타입으로 변경된 무선 이어폰입니다.
블루투스 5.3 버전으로 동작하며 LE오디오까지 더한 TWIG2인데요. LC3, AAC, SBC 코덱을 지원하며 10mm 스피커 드라이버를 탑재했습니다. 생동감과 공간감을 모두 갖추기 위해 360도 공간 오디오, 오라캐스트 모두 지원합니다. 편안하게 이어버드가 귀에 밀착됨과 동시에 고수준의 음질로 오랜 시간 좋아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는데요.
트위그2 블루투스 이어폰 상단에 설계된 터치패널로 간단하게 음악 재생부터 모드, 통화까지 제어 가능합니다. 총 4개의 마이크와 ECNR이라는 주변 소음 감쇄 기술까지 적용되어 통화하는 상대방에게 깔끔하게 제 목소리만 들려줄 수 있었는데요.
블루투스 연결과 동시에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기기 충전 상태부터 이퀄라이저 조절 등의 설정값까지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순이 예쁜 무선 이어폰에 그치지 않고 스마트함까지 갖춘 제품인 것인데요.
무선, 유선 충전 모두 지원하며 충전 상태도 LED등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블루투스 이어폰이기에 사용 시간도 당연히 중요한데, 완충 기준 총 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케이스 충전을 포함하면 총 20시간 사용할 수 있는데요. 급할 땐 C타입 충전으로 10분만 충전해도 1시간 10분 재생이 가능합니다.
안정적인 연결부터 깔끔하며 밸런스 있는 사운드, 편의기능 그리고 블루투스 이어폰 선택 시 중요한 디자인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ODDICT TWIG2입니다.
핑크는 여자친구에게, 블랙은 내가 커플로 사용하기도 좋은데요. 하단 퓨쳐테리어에서 오늘(10월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2개의 컬러 모두 60% 낮아진 금액으로 59,900원에 주문할 수 있으니 기존에 관심가지셨던 분들, 혹은 가성비 좋은 오픈형이어폰을 찾고 계신다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