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지클릭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밤에 조용하게 게임을 하거나 사무실에서 조용하게 사용할 마우스를 찾는다면 가성비 좋은 이 무선 마우스를 주목해 보자. 저소음 키보드는 쉽게 찾아볼 수 있는지만 저소음 마우스는 생각보다 모르는 구매자들이 많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지클릭커 OP99 Master로 전용 충전독까지 같이 제공되는 가성비 제품이다.
지클릭커 OP99 Master 르캄프 라이트의 구성품은 무선 마우스 본품과 전용 충전독, USB-C 유선 케이블, 사용설명서가 포함되어 있다.

색상은 필자가 리뷰하는 화이트, 오렌지 외 블랙, 핫핑크, 옐로우 색상이 판매 중이다. 사용자의 취향이나 데스크셋업 환경에 따라 구매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OP99 Master 르캄프 라이트는 대칭형 디자인으로 양손 모두 편안한 그립이 가능하다. 일반적인 게이밍 마우스처럼 날카롭지 않아 사무용 겸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은 디자인이라 할 수 있다.


상단의 버튼은 좌/우클릭, 휠 클릭, 측면 앞으로/뒤로 가기 버튼으로 총 6버튼 구성이다.

바닥면에는 고감도 옵티컬 센서 및 테프론 피트가 있고, DPI 변경 버튼과 3모드 연결 전환 스위치가 있다. 아래로는 전용 동글 보관함이 있어 휴대 시 잃어버리지 않을 수 있어 편리하다.


이미 무선 마우스의 가격도 저렴한데 전용 충전독까지 제공된다. 충전독이 있으면 데스크셋업 효과와 편리한 충전이 가능해 아주 좋다.
옆 라인을 따라 검은색 선이 보인다. 이 선은 RGB 조명 라인으로 전원이 연결되면 켜진다. 아래로 조금 내려보면 어떤 모습인지 확인이 가능하다.

충전독 연결 포트는 C 타입이며, 전면에 USB-A 포트가 있어 마우스나 기타 다른 기기 무선 동글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충전독에 연결 후 마우스를 거치해 봤다. 마그네틱 연결 방식으로 가까이 가져가면 자동적으로 위치를 찾아준다. OP99 Master 르캄프 라이트 사무용, 게이밍 겸용 무선마우스는 300mAh 용량으로 최대 4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저소음 라인의 지클릭커 WK98 유채꽃노랑축 키보드와 OP99 Master 게이밍 마우스로 데스크를 세팅해 봤다. 일명 몰컴 세트라고 이름을 지어 봤는데, 생각보다 정말 괜찮은 구성이다.



앞서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했었지만, 대칭형 설계로 양손 모두 편안한 그립이 가능하다. 실제 팜그립, 클로그립, 핑거그립을 해보니 상당히 괜찮았다. 그리고 42g의 초경량 설계로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에 부담이 적어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웠다.
무엇보다 이렇게 충전독에 올려 사용할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 아닐까 생각된다.

실제 롤 게임을 해보며 사용해 보니 1000Hz의 폴링레이트지만 반응속도도 괜찮았고 클릭감도 기존 일반적인 마우스와는 달라 재밌었다. DPI는 2200 정도 하니 기존 1600 DPI와 비슷한 느낌이 들어 소프트웨어를 통해 나에게 맞는 DPI 세팅을 하여 사용할 수 있었다.


지클릭커 OP99 Master 사무용, 게이밍 겸용 무선마우스는 전용 소프트웨어도 지원한다. 클릭 버튼 변경이나 DPI 설정, 폴링레이트까지 바꿀 수 있었다. 매크로도 지원하니 이 제품을 구매한다면 꼭 소프트웨어도 설치해서 활용해 보자.
OP99 Master 르캄프 라이트 소프트웨어는 첨부파일에 추가해놓았으니 필요하면 다운로드해서 사용하면 된다.

지클릭커 OP99 Master 르캄프 라이트 사무용, 게이밍 겸용 무선마우스를 사용해 보니 게임은 물론 데일리 마우스로도 손색없는 제품이라 생각된다. 물론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와 비교하면 부족한 성능이다. 하지만 가격 대비 성능이나, 저소음 마우스인 점이 이 제품의 강점이 아닐까 생각된다. 사무용으로 사용하거나 일상 및 라이트 게임 사용자라면 충분히 만족할만하다.
구매링크 : https://brand.naver.com/gclicker/products/12628560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