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PLEO입니다. 데스크테리어를 구성할 때 기본적으로 고려해야하는 제품이 바로 멀티탭인데요. 오늘은 많은 어댑터를 연결해도 고용량에서 안전하게 동작하며, 다양한 편의 기능까지 갖추고 있는 필립스 멀티탭 제품 3종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필립스는 당연하게도 글로벌한 회사라 그 인지도와 제품의 안정성에 대해서는 더욱 말할 필요가 없는데요. 정말 할인을 잘 알하는 멀티탭 제품들이라 눈여겨보고 있었는데 이번 퓨처테리어에서 진행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에서 기존가 대비 약 10~20% 정도 낮게 주문할 수 있어 바로 가져왔습니다. 결론적으론 방 곳곳에 두고 너무나 잘 사용하는 중인데요.
PHILIPS 플렉시블 멀티탭 3M
유연하게 멀티탭은 원하는 각도로 조정하며 어디든 놓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편리한 플렉시블 멀티탭입니다. 옵션은 4구, 5구 그리고 4구에 USB까지 더해진 것 중 고를 수 있는데요. 협소한 공간이나 애매한 공간에도 제품 각도를 조절해 깔끔하게 놓고 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버튼을 눌러 쉽게 멀티탭의 전원을 ON/OFF 할 수 있는데요. 최대 4,000W의 고용량을 지원하며, 과부하 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위험을 미리 예방하고 이외에도 안전 접지 설계, 화지 방지 등의 스펙들이 모두 탑재되어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KC 인증도 받았는데요.

마음대로 좌/우 1구 별로 구부릴 수 있는 것 이외에도 평평하게 설계된 플러그 덕분에 좁은 틈새에서도 손잡이로 쉽게 빼고 꽂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큰 어댑터이더라도 각도 조절이 가능한 것부터 구 간 간격도 넓은 편이라 저는 이번에 사용 중인 고용량 멀티탭 3종 모두 좋지만 그중에서도 이 제품에 가장 매력을 느꼈습니다.
PHILIPS 울트라 서지보호 멀티탭 2M

이어서 살펴볼 제품은 더 큰 사이즈로 많은 어댑터 연결과 고용량 멀티탭의 이름에 걸맞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제품 곳곳에 사용성을 고려한 설계도 눈에 띄는데요.

사용할 공간 및 목적에 맞춰 구수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4구, 8구, 8구 USB) 저는 책상 옆에 두고 노트북부터 모니터 전원 등 고용량 기기를 모두 연결하고 사용하려고 USB까지 탑재된 제품을 택했는데요. 결론적으론 너무 좋습니다. 어댑터 없이 케이블로만 65W 고속 충전이 가능한 것부터 앞선 멀티탭과 동일하게 4,000W의 고용량을 지원하는 것도 특징인데요.

일반적인 멀티탭과는 비슷한 것 같으면서 다른 측면/하단부 설계인데 코드 선이 중앙에 배치되어 상/하/좌/우 편하게 케이블을 빼서 선 정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멀티탭의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LED 인디케이터도 전원 상태, 서지 차단 이력을 확인할 수 있는 파란색 LED로 구분되어 보기 편리했는데요.

고성능 MOV를 탑재해 2,400줄의 강한 서지 흡수 기능 덕분에 이상 전류가 발생할 때도 연결된 기기들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멀티탭이라 중요한 기기들을 모두 해당 제품에 연결해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PHILIPS 프리미엄 서지보호 멀티탭

마지막 제품은 블랙 데스크테리어에 찰떡궁합이어서 좋았습니다. 멀티탭 하면 떠오르는 정석적인 사각형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디자인됨과 동시에 앞선 제품과 동일하게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인증 및 스펙을 모두 갖추고 있었는데요.

8구, 6구 USB 모델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제품 중앙부에는 인디케이터, 8구 기준 상/하부 4구씩 구성되어 있습니다. 3개의 제품에 모두 해당되는 내용으로 연결하는 어댑터의 간섭을 최대한으로 줄이기 위해 각도도 방향을 맞춰 설계된 모습인데요.


과부하 차단 기능은 기본, 플러그 각각 안전 커버 및 안전접지극 설계로 호기심에 고용량 멀티탭에 손을 댈 수 있는 어린이들의 안전까지 보호하기에 주변 친구들에게도 많이 권장했습니다.

좋은 전자기기들을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멀티탭은 성능은 더욱이 중요한데요. 한순간의 정전 및 전력 문제로 쇼트가 발생해 기기가 망가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FUTERTERIOR에서 아래 기간에 맞춰 할인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Black Friday 퓨처테리어
(11.10~11.17, 11.24~1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