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쿨링팬을 후면 1개, 상단 3개, 바닥면 3개, 측면 3개까지 총 10개를 장착 가능합니다.


역방향 측면팬

정방향 후면팬

꽉꽉 담아주는 다크플래쉬 구성품! 무려



듀얼 챔버 구조가 바로 이런식으로 후면에 파워를 세로로 장착하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후면 공간이 넉넉합니다.

파워 위부분에 달린 이 공간이 저장장치 브라켓이며 탈거가 가능하고 HDD를 1개, SSD는 2개 까지 장착할 수 있습니다.

상단 먼지필터

측면 먼지필터

하단 먼지필터
먼지필터같은 경우 상단, 하단, 측면에 전부 마그네틱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good!
"실조립기"

수냉쿨러를 사용해서 조립을 완성했습니다. 수냉쿨러 팬 3개를 포함해서 ARGB 팬이 총 7개라 케이블이 많았지만 조립이 크게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듀얼 챔버 어항케이스는 파워 위치가 다르다보니 조립을 처음해보시면 익숙치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선정리하는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꼼꼼하게 정리하지 않더라도 공간이 넉넉하다보니 뭉쳐서 넣어주면 됩니다. 아무렇게나 넣은거 같지만 pwm과 argb 케이블을 하나하나 분류해서 타이 작업을 다 해놓았습니다.

그래픽카드는 RTX3080 슈프림 제품으로 길이가 336mm에 육박하는 거대한 제품인데, 아주 넉넉하게 장착됩니다. 어항케이스의 강점입니다.

라디에이터는 360 사이즈로 상단에 장착했습니다. 팬을 추가구매하셔서 하단부에 장착해주셔도 좋겠습니다.


2면이 강화유리로 되어 시원하게 내부를 오픈하며 입체적인 공간감을 드러내는 구조가 바로 어항케이스만의 감성입니다. 내부 디자인을 설계하는 맛이 있습니다.


마감도 좋고 팬소음도 정숙한 편입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팬퀄리티에 모든 걸 쏟아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지금껏 써본 다크플래쉬 케이스에 비해서 강판이 좀 얇은 느낌이 있었습니다.
다크플래쉬 dpf70 argb 케이스 led 영상
"벤치마크 테스트"

케이스의 쿨링력을 알아보기 위해 좌측 강화유리 패널 탈거 전후로 벤치마크를 돌려서 내부 온도를 비교하는 방식으로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첫 테스트 이후에 10분간 휴지기를 가진 후 두번째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강화유리 패널을 탈거전후로 테스트한 결과 CPU는 2도, GPU는 1.4도 떨어졌습니다. 2면이 막혀있는 어항케이스가 이정도 차이면 케이스 내부 공기 순환을 온전히 해내고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darkFlash DPF70 ARGB 케이스 총평"


믿고 쓰는 다크플래쉬! 이정도 금액대에서 보기 힘든 팬퀄리티와 기본 구성품입니다. 팬을 추가로 구매하셔서 ARGB 쿨링팬을 상하단까지 달아서 튜닝을 해주시면 인피티티 미러 디자인의 진수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어항케이스를 고민하고 계신분들께 듀얼 챔버형 어항케이스 darkFlash DPF70 ARGB 케이스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제품 구매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