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Hisound WEBUDS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
오디오 전문 업체인 하이사운드에서 S5 업그레이드 버전인 Hisound WEBUDS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을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블루투스 6.0 스펙에 24bit 오디오를 지원하며 4개의 마이크가 탑재되 선명한 음성통화까지 가능한 착용감 편한 무선이어폰입니다. 최근 트렌드는 외부 소음을 감지할 수 있어 상황에 맞게 대처가 가능한 오픈형 이어폰이 대세이기에 기대를 가지고 직접 사용해 보았습니다.


충전 케이스, 이어버드 한 쌍, C 타입 충전 케이블, 설명서가 전체 구성품입니다.



이어버드는 헤드에 마그네틱이 내장되어 케이스에 수납할 때 극성에 따라 좌/우 구분해 수납이 됩니다.


WEBUDS 문구가 적힌 곳이 터치 컨트롤러이며 AI-ENC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탑재된 4개의 마이크를 적용했습니다. 내부에는 3중 마그네틱 드라이브가 사용되어 원음에 가까운 고음질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0.5mm 실리콘을 사용했으며 군용급 티타늄 코어 소재를 통해 탄력 있는 장력으로 아픔 없이 착용이 가능합니다.

완충 시 이어버드는 최대 8시간 충전 케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최대 50시간 사용이 가능하기에 외출 시 배터리 걱정은 없습니다.



삼성 갤럭시 S23 U에 연결하니 S5 이름으로 등록되며 AAC 코덱으로 작동합니다. 참고로 오토 페어링을 지원하며 충전 케이스 덮개만 열어도 한번 등록했던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에 자동 연결됩니다.



음악을 직접 청취해 보니 오픈형임에도 불구하고 저음부터 고음까지 밸런스가 좋았으며 저음도 충분히 전달되고 고음도 선명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오픈형 이어폰은 외부 소음을 차단할 수 없기에 음질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Directsonic 방향전음 기술을 통해 전해지는 사운드는 생생했으며 역제거 소음기술을 통해 주변으로 소리가 들리지 않게 나만이 음악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착용 시 적당한 장력을 유지해 액티브한 움직임에도 빠지지 않았으며 무게는 약 5g으로 가볍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귀가 아프지 않았습니다. 송출구가 귀 바로 앞에 위치해 명료하게 사운드를 전달하며 AI-ENC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탑재된 4개의 마이크는 정말 시끄러운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를 제외하고는 상태방에게 제 목소리가 정확히 전달됩니다.

터치 형식으로 컨트롤하기에 사용법을 숙지하면 좋습니다.

블루투스 6.0에 음악모드와 게임 모드를 지원합니다. PC,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등 다양한 장치에서 블루투스를 통해 무선이어폰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Hisound WEBUDS Open-Ear Clip Bluetooth Earbuds >
하이사운드 WEBUDS는 실제 사용해 보니 착용감, 음질, 연결성, 사용시간까지 만족도가 좋았으며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의 특징인 외부 소음을 감지할 수 있어 안정성 면에도 매력적입니다. 야외에서 사용하거나 운동 및 업무용 무선이어폰을 찾고 계셨다면 고음질에 장시간 착용해도 무리가 없고 외이도염 걱정이 없는 Hisound WEBUDS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격까지 4만 원대로 가성비가 뛰어나기에 아주 만족하실 겁니다.
구매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hisonic/products/11916034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