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내용정리 ....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제품인 고속철 트램 의 경우에
국내에서 사용못함
트램 기술은 무려 10년여 동안 888억 원을 투입해 개발한 국책 사업인데 위례선 트램 사업은 핵심인 기계 분야에서 주로 중국 기술을 들여온 업체
한줄로 정리하면 관련 기술중에 하나인 기계분야는 전부 중국산 ... 핵심 대차 기술도 중국 회사.....
최저 입찰가로 중국업체가 대신 만들어서 예정..진행임..
애초에 일단 최소한의 관련 기술보호는 커녕 자국관련기술 보호는 커녕 세금으로 투자한 국책인데도
보호는 커녕 .. 다른 내용이지만 중국이 왜 자국산 전기차량 관련해서 .... 하는 이유를 모르는건지 ...
중국산 전기 버스처럼 이번에도 중국한테 ... 퍼주는건가여 ..<전기차 지원금 중국버스에 대부분지원됨
시내 시외버스 상관없이 가격떄문에 70% 이상이 중국산 버스 임
https://www.youtube.com/watch?v=pdJNZyOypxw
그리고 최근 산불관련으로 헬기 부품이 노후화 로 소방청의 헬기 부품교체도 못하는 현실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