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N FOR GAMING
PC를 즐기는데 있어 게이밍 기어 만큼 좋은 아이템이 없습니다. 숨겨져있는 감성을 자극한 건 물론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때문입니다. 예전과 다르게 입문할 수 있는 제품군들이 늘어나면서 산뜻한 즐거움을 매일매일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 시간엔 강력한 매력을 지닌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마보 MARVO 부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즐거움의 시작
전자 관련 최대 박람회답게 볼거리가 가득한 컴퓨텍스. Taipei Nangang Exbihition Center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게이밍 기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PC의 끝판왕 그리고 종결자라고 할 수 있는 게이밍 라인은 최상의 성능과 매력적인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관련 부스는 늘 사람들로 북적거리며 매일 매일 화제를 만들어냅니다.
새로움을 말하다
여러 브랜드 중에서 제가 찾아간 곳은 최근 핫한 게이밍 기어를 선보이고 있는 마보 MARVO입니다. 타 브랜드 OEM 생산을 주로 했던 업체였으며 2012년부터는 자사 브랜드를 만들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키보드, 마우스는 물론 마우스패드, 헤드셋 등 전반적인 부분에서 놀라움을 보여줍니다.
지난 10여년간 OEM제품 제조를 통해 남다른 노하우를 쌓았으며 품질면에서 뛰어남을 보여줍니다. 최근 국내에서도 알려지고 있으며 입문용으로 사용하기에 더할 나위 없습니다.
감성돋는 게이밍 키보드
불과 몇 년전만 해도 게이밍 기어는 고급스러운 제품이며 일반 유저가 접근하기엔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제품 보급화 및 기술 평준화가 이뤄지면서 좀 더 쉽고 편하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부스 입구에는 마보를 대표하는 게이밍 기어 중 하나 키보드가 눈에 띕니다. BORN FOR GAMING이라는 말처럼 게이밍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며 화려한 LED 효과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국내에선 젊은 소비자 층을 잡기 위해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라인을 판매하고 있으며 추후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마보만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꿈꾸는여행자는 KG924라는 마보 게이밍 키보드를 사용 중입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입문용과 다르게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활용하는 재미가 남다릅니다. 가성비가 좋아 KG924, KG923이 인기 많으며 부스 현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주로 사용하고 있는 축은 카일 축입니다.
판타스틱한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뿐만 아니라 게이밍에 없어서는 안될 게이밍 마우스도 만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마보만의 독특한 디자인을 지니고 있습니다. 인기있는 오테뮤 스위치를 사용하였으며 아바고 3050 칩셋 사용 제품이 많았습니다. 추후에는 동급 성능을 지닌 제품으로 만들 것이며 마보만의 특색있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마우스에 배치된 버튼 위치, 그립은 게이밍 마우스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함을 잘 살려 사용하는 재미를 업 시켜줍니다. 키보드만 생각했는데 마우스도 생각 이상으로 매적으로 나와서 득템하고 싶은 생각을 들게 합니다. 다른 브랜드 부스에 비해 규모는 작지만 매력적인 아이템을 갖춘 만큼 한번쯤 방문해볼만한 곳입니다.
부스에는 매장 출시 제품을 비롯하여 출시 예정 제품도 함께 있어 따끈따끈 신제품을 사진으로 보여드릴 수 없어 아쉬웠습니다. 컴퓨텍스 이후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도 선보일 예정인만큼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 합리적인 제품을 원하는 분들에겐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이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