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 서로 분리가 되네~'
이래서 2in1이라 했던 것인가? 헤드폰과 본체 스피커랑 분리되는, 변신(?) 서로 나눠지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되겠네요. 집안에서는 스피커 형태로.. 밖에서는 헤드폰으로 말이죠.
완전 편의성을 고려해 만든 제품이다 하겠네요.
그럼, 요렇게 변신하는 모토로라 스피어 플러스 2in1 블루투스 스피커 + 헤드폰을 만나볼까요?
그런데 이 블루투스 스피커+헤드폰!
한 대 같으면서도 두 대를 안내해야 하는(?) 힘듦이 보이네요.ㅎㅎ
먼저 스피커부터 만나볼까요? 제품 패키지 4면에 반씩 나눠, 스피커와 헤드폰의 간단 기능들을 안내하고 있는데, 먼저 모토로라 스피어 플러스 스피커를 만나보겠습니다.
둥글둥글 검고 묵직해 보이는 외형에 전면 모토로라의 M 로고가 자리를 하고 있으며
16W HD 사운드와 헤드폰을 충전할 수 있는 독, 그리고 음성통화가 가능한 핸즈프리 통화 마이크 내장에 12m 작동 범위 그리고 블루투스 연결 혹은 Aux-in 외부 소리까지 입력받는다 하겠네요. 블루투스 4.1 지원에 리시버를 통해 PC연결도 스마트기기 연결도 자유로움을 안겨주네요.
이제 헤드폰을 만나봐야겠죠? 먼저 눈에 쏙 들어오는 건 IP54 방수 방진, 핸즈프리 통화 마이크 내장과 20m 작동 범위를 가진 헤드폰이 되겠네요. 스피커와 동일한 블루투스 4.1 지원에 최대 20시간 사용 시간을 안겨준다 하겠네요.
제품 포장부터 뭔가 화려함이 느껴지는데요.
둥글둥글 귀여움에 제품 구성이 되겠습니다. 먼저 스피커 충전 어댑터와 플러그, 3.5mm 유선 케이블, Micro 5P 케이블, 사용 설명서, 그리고 메인 본체 모토로라 스피어 플러스 2in1 블루투스 스피커 + 헤드폰 구성을 보이네요.
모토로라 스피어 플러스 스피커 상단에 위치한 컨트롤 버튼이 되겠는데,
M 모드전환 버튼
>|| 재생/일시정지
- 볼륨 줄이기
+ 볼륨 높이기
3.5mm 헤드폰 유선 케이블 동봉되어 있으며, 무선으로도 유선으로 사용이 가능하네요.
또한 리모컨까지 함께 있어 유선 사용 중 편리함도 안겨주네요.
충전(?), 밖에서 헤드폰 사용 시 충전할 수 있게 해주는 Micro 5P 케이블 동봉으로
야외에서 배터리 걱정 없는 사용을 보여준다 하겠네요.
빠른 시작 안내서도 함께, 영어 뒤 페이지에 한글로도 빠른 사용이 될 수 있게 도와주는,
첫 사용자에게도 빠른 사용을 안내해주네요.
사람 머리마한 둥글둥글한 형태
가운데 모토로라 로고가 떡하니 박혀있는,
조금은 귀엽거나 조금은 생뚱맞은 디자인
이게 바로 모토로라 스피어 플러스 2in1 블루투스 스피커가 되겠습니다.
실제로 이렇게 보니 볼수록 매력 있는 형태(?) 디자인이 되겠으며, 블루투스 + 헤드폰까지 함께 하나로 사용할 수 있어 청소년, 대학생들에게 선물로도 그만일 것 같은
특히 게임 좋아하는 남자친구 선물로도 좋을 것 같은 생각을 해보네요.
외부 입력 Aux-in으로 PC 소리를 유선으로 연결해서 사용도 가능함을 보이네요.
'소리 어떤가요?'
50mm 드라이버 8W x 2로 최대 16W HD 사운드를 들려주는데,
심심하지 않은 소리, 그리고 낮게 울리는 저음이
특히 게임할 때 사용해도 즐거움을 줄 것 같은 재미를 들려주네요.
PC용도로 바로 사용해봐야겠습니다.
어? 많이 본 미ㅋ..캐릭터 같네요.ㅎ
그만큼 귀여움을 지닌 스피커 & 헤드폰이다고 말하고 싶은,ㅎㅎ
모토로라 스피어 플러스 2in1가 되겠습니다.
모토로라 스피어 플러스 2in1, 2대를 하나로 사용하는데 페어링은 각각 해줘야 하는 점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그러니까 스피커 페어링, 헤드폰 페어링 이렇게 각각 해줘야 하며
사용 중 전환도 어렵지는 않지만 딜레이가 약간 있는..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스피커에서 분리한 헤드폰이 되겠는데, M로고가 살짝 부담스러울 정도 크기를 보이기도 하네요. 또한 조작 부를 가지고 있어 가벼운 눌림으로 기능을 호출할 수 있네요.
>|| 재생/멈춤, 전화받기
-< 이번 곡, 볼륨 다운
>+ 다음 곡, 볼륨 업
반가운 기능을.. 사용자 머리 크기에 맞게 헤드폰 길이 조절도 가능함이 있네요.
나쁘지 않은 착용감에 장시간 사용도 거뜬하다 말하고 싶지만, 요즘 계절이 계절인 만큼 더운 날씨에는 헤드폰 사용은 귓속을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하겠습니다. 아고 땀나~ 한번 충전으로 최대 20시간 사용을 보인다는데.. 귀속이 먼저 촉촉해져서 1시간 이상 사용은 피해야 할 것 같은 계절 사용이 되겠다 하겠네요. 물론 사용자마다 덜 촉촉함이 있겠지만요. 40mm 드라이버에 중저음도 시원함을 안겨주고, 마이크 내장에 핸즈프리 기능도 음악감상 중 전화통화도 어렵지 않음을 안겨주었으며, 통화음질요? 되묻는 말이 없는 시원한 통화를 안겨준다 하겠네요.
스피커로 음악을 듣다가? 헤드폰을 분리하면 음악이 잠시 끊기고 이어서 헤드폰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편리 청취, 음악 감상 기능도 지녔네요.
앉아서 스피커로 음악 감상도.. 집안 이동하면서 청취도.. 일석이조 즐거움 모토로라 스피어 플러스 2in1 블루투스 스피커가 되겠습니다. 하지만 이동 간 청취, 스펙상 20m 라는 작동 범위를 가지고 있지만 전파 간섭은 피할 수 없다 하겠는데, 아무리 집안이라도 1개 벽 정도는 끊김 없는 사용, 2개 벽은 살짝 힘듦도 자연스럽게 가지고 있겠네요.
헤드폰 하단 부분에 이렇게 커넥터가 자리를 하고 있는데,
3.5mm 유선으로 사용할 수 있기도, Micro 5P으로 충전도 가능함을 보여 휴대 중 밖에서 사용, 충전도 어렵지 않음을 보여주네요.
또한 풀충전 후 반나절 이상 배터리 걱정 없는 사용에 그만큼 오래가는 배터리 성능 또한 지녔다 하겠네요.
헤드폰을 Micro 5P만으로 충전이 아닌,
실내에서는 이렇게 스피커에 도킹 후 알아서 충전에 보관까지 깔끔함을 안겨준다 하겠네요.
헤드폰의 아쉬운 점, 바로 휴대에 불편함을 보이는 부피다 하겠는데, 이렇게 접이 형태로 가방에 쏙 넣어 즐거운 휴대를 안겨주는 모토로라 스피어 2in1 블루투스 헤드폰이 되겠습니다. 보관 파우치 동봉이었음 좀 더 좋았음도 전해보네요.
게임 시 그 즐거움 이렇게 직접 경험해보니 또 PC용으로 사용해도 나쁘지 않다 하겠는데,
혼자 있을 땐 스피커 사용으로.. 조용히 해야 하는 저녁 시간대에는 헤드폰으로 끊김 없는 사용,
공간 활용, 인테리어 소품까지 즐거움을 전해준다 하겠죠?
실내에서는 스피커로..
밖에서는 헤드폰으로..
일석이조로 누리는 블루투스 스피커 모토로라 스피어 플러스 2in1 어떤가요?
기존에 사용해오던 방식에 편의를 가져다주는 그러한 스피커?
아니 헤드폰? 즐거움이 또 2배로 재미있다 하겠습니다.^^
<다나와 프리미엄 리포터 활동을 통해 작성된 사용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