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하고 잘 사는,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사용기

마을 길냥이들을 책임지는 캐츠랑 대용량(20kg)

IP
2020.12.23. 20:31:12
조회 수
959
6
댓글 수
16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지금 보는 페이지가 마음에 든다면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해 주세요.

로그인 유저에게는 공유 활동에 따라
다나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히 >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어머님께서 시골로 이사를 가게 되면서, 키우던 고양이도 함께 가게 되었습니다.

조그마한 텃밭도 있고, 마당도 있는 곳에 가니 사람 뿐만 아니라 같이 살던 고양이도 행복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산책을 간간히 나가긴 했지만, 고작 아파트 지하주차장과 대자연을 비교할 수는 없겠죠. 


문제는 이 녀석이 어느날부터 외출을 하면 동네 고양이를 한마리씩 계속 데리고 오는 겁니다. 보통 고양이는 영역 동물이라 다른 개체가 자기 구역에 들어오면 싸우곤 한다던데, 저희집 고양이는 무슨 친화력인지 자꾸 애들을 달고 오더군요.


뻔뻔하게 친구 데리고 와서 본인만 사료 챙겨 먹는게 웃기기도 해서, 오는 녀석들에게도 조금씩 나누어줬더니 결국 온 동네 고양이들 무료 급식소가 되고 말았습니다. 시골에 사람도 한적하고, 기특하게도 밥을 두고 애들이 싸우지도 않고 해서 조금씩 챙겨주다 보니 생각보다 출혈이 크더군요. 겨울철이 되면 끼니를 자주 거르는지 찾아오는 애들도 많아지고 결국 고르고 고르다 대용량 사료를 꾸준히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말그대로 점보 용량입니다. 한 포대에 20kg. 예전에 처음 살 때는 가격도 좀 더 저렴했던 만큼 포장도 애매했는데, 가격이 오르면서 나름 품질도 올라갔는지 이런저런 문구가 늘어났습니다. 더 건강해진 국민사료 캐츠랑이라는 문구 답게 시골 마을 고양이들의 주식입니다.




워낙 대용량이라 다이소에서 이름 모를 락앤락 박스에 옮겨 담아 보관합니다. 사료 모양은 둥근 삼각형 형태이고, 뭐 특별히 냄새가 많이 난다거나 하지는 않네요. 통에 가득 채우고 남은 사료는 집게로 집어 보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나 대용량인데 한 달에 한 포대로 부족합니다.


왜냐하면...




이 녀석들 때문이겠죠. 그릇이 2개 놓아진 상황에서 알 수 있듯이, 많이 와서 먹습니다. 2마리가 먹고 있는 것 말고도 평상 아래에 보호색을 띈 한 녀석이 더 있고, 평상 밖에도 2마리가 더 있었습니다. 물론 많이 올 때는 더 옵니다. 그러니 캐츠랑 정도면 정말 고마운 사료죠.


절대적인 양 대비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 자체가 정말 큰 장점입니다. 그리고 기호성이 좋아서 사료를 가리는 애들도 거의 없구요. 이사오기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부터 애들 밥을 줬는데, 여전히 건강하고 뻔뻔하면서 꾸준하게 오는 걸로 봐서는 영양학적으로도 큰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특별히 아픈 애들도 없고 말이죠. 저희 집 어르신도 같이 드시는데 올해로 13살을 맞이하셨음에도 외출 활동 잘하시는 걸 보면 괜찮은 제품 같습니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기본은 충분히 갖추지 않았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내 돈을 주고 내가 사서 집에 오는 손님(?)과 어르신(?)이 애용하지만,

그래도 항상 마음에 위안이 되는 존재 들을 위한 제품이라 항상 마음에 위안이 됩니다.


단지 단점이 있다면 역시 너무 무겁습니다. 12kg 정도 사료가 나와서 2포대(24kg) 단위로 팔면 좋겠네요. 제일 처음 옮겨 담을 때마다 허리가 휘청 휘청... 뭐 그래도 흐뭇합니다.


올 겨울도 무사히 애들 다 건강하게 지나길 바라네요 : )

공감/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소비자사용기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간단 사용기 이사 기념으로 라이브 최저가 득템! 진짜 삶의 질 올라간 후기 (1)
사용기 세미 단초점 가성비 가정용 빔프로젝터 비비텍 MX723 (1)
사용기 새롭게 출시된 NZXT의 가성비 수냉 쿨러 Kraken core 360 RGB (2)
사용기 삼성전자 4K UHD LED TV • 43인치 • 스탠드형 • 방문설치 (3)
사용기 이제 진짜 게임 좀 해보려구요. 오멘 16 구매했어요 (2)
사용기 몬스타 가츠 집현전 키캡을 구매해봤습니다. (3)
사용기 MSI MAG PANO 100L 프로젝트 제로 사용기 (4)
사용기 q27g4kd 사용후기 (3)
간단 사용기 9070XT 질렀습니다.. (4)
간단 사용기 크로스오버 32RTX950 (3)
간단 사용기 [간단 사용기] MSI MPG 321URX QD-OLED 모니터 후기 (3)
간단 사용기 ASUS PRIME 지포스 RTX 5070 OC D7 12GB 인텍앤컴퍼니 (3)
사용기 게이밍키보드추천 지클릭커 제주WK98 8K (4)
사용기 9070xt 헬하운드 화이트 구매 사용 후기 (4)
간단 사용기 기가바이트 B850M DS3H ICE 메인보드 사용한 완본체 조립PC구매 (3)
사용기 앱코 a102 3모드 무선 게이밍 마우스 리뷰 (4)
사용기 레노버 LEGION 27Q-10 모니터 사용후기 (4)
사용기 래안텍 PANTHEON QA2760K QHD Fast iPS 게이밍 무결점 모니터 한달 사용후기 (3)
사용기 또 하나의 24인치 가성비 게이밍 모니터 / Newsync B2414F 144 IPS 블랙 (3)
사용기 9070xt 맛있네요 (3)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