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피부 자연식으로 너무도 반갑게도 동물성 원료가 전혀 안들어간 100%의 비건 포뮬라인 쏘 비건 노니 토너 체험입니다. 앞으로 이런 제품이 더욱 시중에 많이 나와서 동물보호와 더 나아가선 지구환경 보호의 일환이 됐으면 합니다. 지속가능한 화장품류를 '클린뷰티'라고 한다고 하더군요.
노니는 동남아 여행가면 꼭 한번씩 들리는 상점에서 꼭 파는 만능 건강식품이죠. 슈퍼푸드인 노니로 화장품을 만들었다는 게 신기했습니다.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순한 처방입니다. 저자극 테스트 완료, phs약산성 처방 제품. 노니열매추출물이 84.9%가 들어갔다니 참 많이 들어갔네요!
쏘내츄럴에서 포장마저도 사탕수수유레를 사용한 거 보면 '환경 보호에 정말 진심이구나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어느 브랜드하고 참 대조적이네요(...씁쓸). 피톤치트와 편백수, 그리고 5중 히알루론산까지 포함된 제품이다 보니 보습덩어리라고 할 수 있죠.
초롯색의 상큼한 용기로부터 톡톡 털어사용하여, 낭비가 없게 만들었군요. 물토너보단 살짝 진한 체형이며 무색입니다. 무향이라 부담없고 자극없이 순하게 피부에 스며들어가는 타입이라 마음에 참 듭니다. 피부결정돈과 보습에 아주 좋은 제품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게다가 미백주름 개선 2중의 효과까지 덤으로 준다고 하니 마스크로 인해 푸석해진 피부에 오아시스같은 제품이 아닐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