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화행거 우드 수납 바구니 1단 이동식 행거, 그것이 알고 싶다면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원목 느낌의 우드랩핑이 되어 있고 하단에는 수납바구니를 둘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요. 수납바구니는 완전 고정형이 아니고 탈착이 쉬워요. 바구니 아랫면에 굴곡 부분을 받침대에 맞게 끼워 얹어 놓으면 고정이 돼요. 바구니는 충분히 많은 양을 담을 수 있고 안정적이어서 괜찮았어요.
조립 전에 이런 상태로 상자에 담겨 왔어요. 바퀴가 끼워진 채로 와서 조립 시간이 '조금' 단축되었어요.
조립은 어렵지 않게 했는데 완성하고 보니 기둥 자체는 튼튼하나 조립을 하고 옷을 걸어두었을 때 좌/우로 쏠림 현상이 있어요.
좌우 팔길이 조절부는 조임새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서 좀 부실한 느낌이에요. 기둥부 조임새도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고, 기둥이나 팔길이 봉은 스텐이지만 끼우는 우드랩핑된 봉 부분에 끼웠을 때 튼튼하다는 느낌은 좀 덜한 편이에요.
너비조절이 되지만 봉을 길게 빼내면 좀 부실한 느낌이 들어 가로봉은 조금만 빼고 가벼운 옷만 걸어두거나 쓰지 않습니다.
원목이라고 생각했으나, 우드랩핑으로 되어 있는 거였던 점은, 제가 미처 체크하지 못하고 구입한 거라 실망스러웠어도 제 탓이죠. ㅠ
자취생이나 잠깐만 쓸 목적의 1단 행거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한 2년 정도만 쓰고 이사 계획이 있어 버리면 되지 하고 샀는데 그 정도만 딱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저처럼 잠깐 쓸 생각으로 싼 거 찾으시는 분, 얇은 여름 옷 거는 정도의 용도로 필요한 분들은 딱 가격만큼의 역할을 할 것이고, 튼튼하고 오래 쓸 생각 하시는 분들께는 비추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