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마루의 갈아만든 ABC 쥬스입니다.
여기서 ABC란 제품 전면 하단에 표기되어 있듯이 Apple(사과), Beet(비트), Carrot(당근) 이렇게 3가지 과채의 영문 머리글자를 딴 이름입니다.
그러니까 사과와 비트, 당근 이렇게 세 가지가 들어간 과채쥬스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한 팩의 용량은 100ml 입니다.
회사 이름에서 벌써 유기농인게 팍팍 느껴지는 제품인데 100% 유기농 제품이라고 되어 있네요.
- 터키산 유기농 사과 착즙 쥬스 40%
- 터키산 유기농 당근 착즙 쥬스 40%
- 독일산 유기농 발효 레드비트 쥬스 20%
비율은 이렇다고 하네요.
영양 정보를 좀더 확대해서 보면
자 그럼 잔에 한번 따라 봤습니다.
아주 아주 정열적인 빨간색입니다. ^^
왠지 그래서인지 제 피를 되게 좋게 해줄것만 같은 최면을 걸어 봅니다. ^^
양은 100ml라서 그런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닙니다. 요 작은 커피잔에 부었는데고 그리 많아 보이질 않네요.
아침에 간편하게 과채쥬스 한잔으로 시작하면 건강에 좋겠죠. ^^
맛도 괜찮습니다. 30대들이 박스로 구성되어 있으니 하루에 한포씩 아침 대용으로 드시면 한달 딱 떨어지는 구성입니다.
양이 살짝 작다고 느낄 수 있으실 거 같긴한데 대체로 요런 구성의 제품의 양이 비슷한터라 이게 단점이 될 수는 없을거 같습니다. 이 제품 구성을 봤을 때 단점으로 생각하실 수 있는 부분이 국산 원재료들이 아니라 모두 외국산 재료들이란 점이 될 거 같습니다.
그런데 그건 가격을 생각하면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장점은 해외산이란 점이 아쉬울 수 있겠지만 어째거나 100% 유기농 과채쥬스란 점이구요. 가성비가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대체로 이거 이용하신 분들의 평이 좋은 편 입니다.
맛도 물론 좋구요. 세 가지 과채를 편안하게 쥬스로 즐길 수 있는 괜찮은 제품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