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동우농산 그린너트 에브리데이 넛츠 화이트 매일매일 건강채움 20g 하루견과 입니다. 일단 하루견과 제품들 중에 제품명에 화이트/블랙 이런 이름이 붙으면 일반적인 견과구성에 추가해서 좀 특이한 구성을 보여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인 견과 구성에 식상한 분들에게 추천드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동우농산 그린너트 에브리데이 넛츠 화이트 매일매일 건강채움 20g 하루견과 제품의 유통기한은 1년이며 제조 또는 소분된지 대략 2개월정도 지난 제품입니다. 밀봉포장이지만 내부에 공기가 들어간 포장인만큼 시간이 지나면 산패될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가능하면 밀봉제품이더라도 빠른 시간내에 드시길 권장합니다.
동우농산 그린너트 에브리데이 넛츠 화이트 매일매일 건강채움 20g 하루견과 구성은 구운아몬드 30%, 그래놀라 21%, 건포도요거트초코 18%, 호두 16%, 구운캐슈너트 15%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확실히 화이트란 이름이 붙은만큼 일반적인 견과구성과는 다른 모습입니다.
동우농산 그린너트 에브리데이 넛츠 화이트 매일매일 건강채움 20g 하루견과 원재료명을 살펴보면 미국산 아몬드와 외국산 호두, 캐슈너트를 사용하며 미국산 건포도에 요거트초콜릿을 넣어 만든 건포도요거트초코 그리고 벨기에산 그래놀라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성이 다양한 만큼 원산지 구성이 상당히 다양합니다. 특히 그래놀라의 경우 그동안 일반적인 견과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선한 구성입니다.
동우농산 그린너트 에브리데이 넛츠 화이트 매일매일 건강채움 20g 하루견과 포장지 포함 무게는 23g으로 무게는 정량을 잘 지키고 있습니다. 물론 전체 무게는 잘 지키고 있지만 견과간의 구성비는 포장마다 다릅니다. 소분해서 판매되는 제품 특성상 어쩔수 없는 부분입니다.
동우농산 그린너트 에브리데이 넛츠 화이트 매일매일 건강채움 20g 하루견과 전체 구성 모습입니다. 익숙한 견과도 보이지만 전혀 색다른 구성도 보입니다.
일단 가장 기본적인 구성을 이루는 아몬드와 호두입니다.
구운캐슈너트도 3개가 보입니다. 모양은 부서진 형태가 아니라 온전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캐슈너트하고 비슷해서 혼동했는데 자세히 보니 모양이 많이 차이가 나는 건포도요거트초코입니다. 건포도외부에 요거트초코를 코팅해서 만들었고 맛은 있는데 아쉬운 점은 요거트가 온도가 높을경우 녹는 경향이 있어서 배송되면서 살짝 녹아 붙은 모습입니다.
벨기에산 귀리를 볶아서 가공한 그래놀라입니다. 귀리에 쌀가루나 밀가루를 혼합해 살짝 튀겨낸 제품으로 바삭한 식감과 귀리 특유의 껍질이 부서지는 식감이 인상적입니다.
동우농산 그린너트 에브리데이 넛츠 화이트 매일매일 건강채움 20g 하루견과 제품은 일반적인 견과 구성이 아닌 독특한 견과를 추가로 구성한 제품입니다. 화이트란 이름처럼 건포도요거트초코를 추가해 다소 밋밋한 견과류의 텁텁한 맛을 보충해줍니다. 그리고 특이하게 그래놀라를 넣은것도 재미있습니다. 귀리특유의 거친식감을 그래놀라로 만들어 바삭한 식감을 주도록 만들었습니다. 건포도요거트초코는 단맛이 강한 건포도에 요거트초코를 코팅해 만들어서 새콤달콤한 맛이 강합니다. 일반 건포도보다 더 달고 새콤해서 아이들도 좋아할거 같습니다. 그래놀라의 경우 바삭하긴하지만 귀리껍질 특유의 거칠고 단단한 식감이 있어서 호불호가 나눠질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