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이지오프뱅 청크린 드롭 변기세정제 입니다.
변기뒤에 있는 수조에 넣어두면 조금씩 세정성분이 녹아 나오면서 세정이 되는 원리입니다.
물론 이 제품은 세정이라는 측면에서는 효과가 극적인 제품은 아닙니다. 세정성분이 아주 강력한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거품이 발생하는것도 아니고 사용하면서 솔로 닦아내는 제품도 아닙니다. 단순하게 세정 성분이 조금씩 녹아나오면서 수동적인 방법으로 세정이 되는 원리라서 세정효과를 보기까지 시간이 걸리며 눈에 확 보이는 그런 세정작용이 아니라 수조와 변기 내부 관로에 발생하는 때를 예방하는 목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보통 세정 효과가 강력한 제품들은 대체로 강한 세정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서 유독가스가 나온다거나 솔로 닦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게다가 수조와 관로속의 물때나 곰팡이를 제거하는건 어렵기때문에 그런면에서 이 제품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4개 포장으로 하나당 평균 4주정도 사용가능합니다. 따라서 4개포장이라 16주 사용가능하며 많이 사용할 경우 3주이내일경우도 있습니다. 실제 경험해보면 4인가구 기준 화장실 하나당 4주정도는 충분히 사용가능합니다.
푸른색 염료를 사용해 시각적으로도 상쾌한 느낌을 주지만 제품이 어느정도 남아있는지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초기에는 색상이 진하지만 사용할수록 약간 색상이 약해지며 상당기간동안 그대로 유지되다 거의 다 사용하게 되면 색상이 급격하게 흐려지기때문에 색상만으로도 수명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이지오프뱅 청크린 드롭 변기세정제 사용방법은 수조 내부에서 물이 내려가는 곳에서 가장 먼곳에 위치시켜놓으면 됩니다. 속비닐은 벗기지 말고 그대로 넣으면 바로 물에 녹아 없어집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세정성분이 녹아나오도록 3분이상 사용하지 말고 담궈두시면 됩니다.
이지오프뱅 청크린 드롭 변기세정제 성분을 살펴보면 계면황설제 성분은 30%이상 포함되어 있으며 그밖에 모양을 유지하는 경화제와 성분들이 잘 섞이도록 해주는 소포제, 증점제, 충전제 그리고 색상을 통해 수명을 알 수 있도록 해주는 염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지오프뱅 청크린 드롭 변기세정제를 다룰때 조심하셔야할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절대로 젖은 손으로 내용물을 만지면 안된다는점입니다. 속비닐이 있는 상태에서는 마른손으로 만져도 상관없지만 젖은손으로 만질경우 세정제에 바로 노출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사용하던 제품이 4주가 넘어선 상황이라 거의 다 녹아서 없어진 상태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새롭게 교체하면서 이지오프뱅 청크린 드롭 변기세정제 제품으로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속비닐은 그대로 둔채로 물에 넣으면 30초이내로 바로 녹아 없어집니다.
2~3분정도 지나면 세정성분이 녹아나오면서 사용준비가 끝납니다.
이지오프뱅 청크린 드롭 변기세정제 제품은 변기뒤에 있는 수조에 넣어두면 조금씩 세정성분이 녹아 나오면서 세정이 되는 원리입니다. 물론 이 제품은 세정이라는 측면에서는 효과가 극적인 제품은 아닙니다. 세정성분이 아주 강력한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거품이 발생하는것도 아니고 사용하면서 솔로 닦아내는 제품도 아닙니다. 단순하게 세정 성분이 조금씩 녹아나오면서 수동적인 방법으로 세정이 되는 원리라서 세정효과를 보기까지 시간이 걸리며 눈에 확 보이는 그런 세정작용이 아니라 수조와 변기 내부 관로에 발생하는 때를 예방하는 목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보통 세정 효과가 강력한 제품들은 대체로 강한 세정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서 유독가스가 나온다거나 솔로 닦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게다가 수조와 관로속의 물때나 곰팡이를 제거하는건 어렵기때문에 그런면에서 이 제품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실제로 주기적으로 새 제품으로 교체하면서 사용하면 가장 큰 효과를 보는 부분은 바로 수조내부에 물때가 발생하지 않고 관로부분에서 곰팡이가 발생하지 않는다는점입니다. 물론 변기 내부는 주기적인 솔청소를 해주어야 하지만 적어도 관로나 수조는 따로 청소가 필요하지 않아서 편리합니다.